이슈와뉴스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 유기농쌀과자 신제품 출시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 유기농쌀과자 신제품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03 2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후디스, 아기밀냠냠 유기농쌀과자 신제품 출시

영유아 이유식 선도기업인 일동후디스가 아기밀냠냠 유기농쌀과자 4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기존에 나와있던 스틱타입 백미, 백미두부, 백미파래 3종에 이어 출시된 이번 제품은 국내산 유기농 쌀에 파래, 블루베리, 한라봉, 멸치 등 믿을 수 있는 국산 자연재료를 더해 핑거푸드 타입의 퍼프형으로 만든 신제품.

아기과자인 만큼 합성첨가물, 소금, 기름 無첨가는 기본이고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트랜스지방이 전혀 없으며, 모든 제품에 설탕, 시럽으로 코팅을 하지 않아서 자연재료의 맛이 살아있으며 당류나 나트륨 함량도 최대한 낮췄기 때문에 더욱 안심할 수 있다.

또한 아기의 성장과 장(腸) 건강을 위해 특허 쌀발효추출물과 식이섬유, 칼슘이 보강되어 있으며 아기가 스스로 집어 먹을 수 있는 애벌레, 곰돌이, 물고기 모양의 핑거푸드로 아기의 소근육 및 미각발달에 도움을 준다. 재미있는 모양과 알록달록한 색감이 인지발달에도 좋을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퍼프형이라 아기 입안에서 잘 녹고 소화도 잘된다.

신제품은 패키지 디자인도 달라졌는데 기존의 파우치 포장에서 ‘플리스틱 용기+컵뚜껑’으로 바뀌어 내용물 보관이 더 용이하고 용기의 재활용도 가능하다.

아기밀냠냠 유기농쌀과자는 유아기 치아발달을 돕는 스틱타입 3종 (백미, 백미두부, 백미파래), 두뇌발달을 돕는 핑거푸드타입 4종 (파래, 블루베리, 한라봉, 멸치)으로 나눠져 있으며 이외에도 ‘기능성 웨하스’와 ‘유기농 비스켓’, ‘볼과자’ 등 다양한 아기밀냠냠 과자류가 출시되어 있으므로 아기의 입맛과 연령 및 섭취목적 등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