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씬 사로잡을 여성 래퍼 치타 데뷔!

힙합씬 사로잡을 여성 래퍼 치타 데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6.27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타 데뷔 타이틀곡 <기대> 중독성 강한 랩으로 마니아층 공략!

힙합씬 사로잡을 여성 래퍼 치타 데뷔!
치타 데뷔 타이틀곡 <기대> 중독성 강한 랩으로 마니아층 공략!

▲ 사진 : 얼라이브

Mnet 쇼미더머니1(Show Me The Money)에서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여성 래퍼 치타가 6월 27일 정오(12시)에 발매되는 데뷔 EP <CHEETAH ITSELF>를 통해 강렬한 신고식을 치른다.

여성 래퍼 치타는 Mnet 쇼미더머니1(Show Me The Money)에서 자신만의 스타일과 환상적인 랩 실력을 통해 마니아층에 제대로 눈도장을 찍었던 신예로, 소울다이브와 올티 등이 소속되어 있는 얼라이브를 통해 자신의 첫 데뷔 EP를 선보인다.

앞서 얼라이브의 공식 YouTube 채널(http://www.youtube.com/watch?v=aUxHV4iIiY8)을 통해 공개 되었던 치타의 티저 영상이 시선을 모으며, 그녀의 데뷔 EP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된 상황.

여성 래퍼의 등장을 기다려 온 힙합씬에는 단비 같은 소식을 안겨다 주게 될 치타는, 힙합 붐이 일었던 대한민국 힙합 계에 새로운 돌풍을 불어넣을 막강한 신예라는 평이다.

특히 치타의 데뷔 EP <CHEETAH ITSELF> 타이틀 곡 ‘기대’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에 리드미컬하게 강약을 조정하며 리듬을 가지고 노는 듯한 자유스러움이 묻어나는 치타 특유의 랩으로 완성되어 힙합 마니아 층을 공략하는 한편 힙합의 매력을 대중들에게 전할 것으로 보인다.

치타의 데뷔 EP는 실력파 프로듀서 스코어(Score)가 총 지휘를 맡았으며 주목 받는 신인 프로듀서 이휘민, 정성원이 참여했다. 이번 데뷔 EP에는 타이틀 곡 ‘기대’를 포함하여, 아프리카를 연상시키는 사운드로 울림을 더하는 ‘100km’, 치타만의 컬러를 더욱 극대화 시킨 곡 ‘Crazy diamond’ 등 총 3곡이 수록되어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에 치타 데뷔 EP 작업을 진행한 얼라이브는 “대한민국 힙합씬에 여성 래퍼의 등장은 굉장히 고무적인 일이다. 치타의 데뷔 EP는 신예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의 완성도 높은 랩과 리듬을 갖추고 있다. 힙합 마니아가 아니더라도 충분히 듣고 즐길 수 있는 곡들로 채워진 만큼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 래퍼의 등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치타의 데뷔 EP <CHEETAH ITSELF>는 6월 27일 정오(12시)에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