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리티한 성 계발서 ‘속궁합 시크릿’ 출간

리얼리티한 성 계발서 ‘속궁합 시크릿’ 출간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20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리티한 성 계발서 ‘속궁합 시크릿’ 출간

감춰두기에 급급했던 성(性)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속궁합 시크릿’이 출간되었다.

시대가 흐르고 성(性)이 많이 개방되었다고들 말하지만, 아직도 성에 대한 자유로운 이야기를 하는 것은 금기라는 인식이 많은 사람들의 의식 속에 남아 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은 ‘섹스’라는 단어의 언급조차 어색해 한다. 성에 대해 무지한 채 결혼하게 되고, 속궁합이 맞지 않아 이혼하는 경우도 허다하다. 실제로 이혼하는 부부의 약 70%가 성(性)적 불화가 원인이라고 한다.

‘속궁합 시크릿’은 수십 년간 일과 사랑 모두에서 불타는 열정을 가지고 살아왔던 저자 이정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 책은 성에 대한 수많은 경험을 토대로 쓴 성 계발서라 볼 수 있다. 남녀 및 부부 사이의 진정한 사랑의 시작은 성에 대한 잘못된 편견이나 무관심, 무지를 과감하게 떨쳐내는 것으로부터 시작된다고 저자는 말한다. 올바른 성을 알게 되면 남녀의 사랑이 더욱 끈끈해지고 깊어진다는 것이다.

‘속궁합 시크릿’은 기존의 성 관련 도서들이 가지고 있던 성격인 ‘흥미 위주’에 중점을 두지 않는다. 실질적인 문제의 해결책을 분명하게 제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것이 바로 말 못할 고민으로 오늘도 밤을 새우는 많은 남녀들에게 이 책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이유이다.

속궁합 시크릿 - 리얼리티한 성 계발서
이정 저 / 도서출판 참 펴냄 / 328쪽 / 11,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