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성과 외모를 겸비한 밴드 ‘홀로그램 필름’, 첫 정규앨범 발매!

음악성과 외모를 겸비한 밴드 ‘홀로그램 필름’, 첫 정규앨범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4.03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악성과 외모를 겸비한 밴드 ‘홀로그램 필름’, 첫 정규앨범 발매!

▲ 사진제공:디오션뮤직

4월 3일 홍대를 이끌어가는 대세 밴드, 음악성과 외모를 겸비한 ‘홀로그램 필름’이 데뷔한 지 3년,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이후 약 2년 만에 첫 번째 정규앨범 [INTO THE WILD]를 발매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Return]은 강렬한 록 사운드를 제대로 보여주는 곡으로 특히 이 곡의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인피니트, 넬 등의 뮤직비디오로 가장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쟈니브로스’회사의 작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외에도 수록곡 [Wolf], [Trip], [Shine Your Light]  등을 통해 다양한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다. 

 한 마디로 첫 정규 앨범 [INTO THE WILD]는 밴드 홀로그램 필름의 정확한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최근 쏟아져 나오는 비슷한 계열의 밴드들 사이에서 홀로그램 필름은 화려하고 자극적인 사운드 보다는 록 사운드를 중심으로 더 빈티지하고 원초적인 방향을 택했다. 그들이 음악을 통해 전달하는 메시지 또한 다양해지고 더 솔직해졌다. 희망과 사회를 향한 외침, 가식 없는 사랑이야기 등, 강렬한 사운드와는 반대로 다양한 시선과 관점으로 이야기를 감성적으로 풀어내고 있다.

한편 홀로그램 필름은 4월 5일 7시 홍대에 위치한 클럽FF [릴리즈 파티]라는 이름으로 발매 후 첫 공연을 갖는다. 데뷔 시작부터 쉬지 않고 달려온 홀로그램 필름, 가진 모든 것을 쏟아 부은 정규 앨범 [INTO THE WILD] 활동을 통해 한 단계 진화한 이들의 새로운 도약을 지켜보도록 하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