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임체험테스트 돌입

컴투스, 온라인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 게임체험테스트 돌입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0.13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베이비’들의 ‘올스타즈’ 1라운드가 열린다!

컴투스[078340](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엑스포테이토(대표 이상헌)가 개발하는 온라인 게임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의 <게임 체험 테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런닝스타’, ‘큐브스타’, ‘롤링볼스타’, ‘뺨따귀스타’, ‘코인스타’, ‘파이팅스타’ 등 여러 종목으로 구성된 코믹 버라이어티 스포츠 게임으로, 사전에 테스트를 신청한 체험단을 대상으로 <게임 체험 테스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인다.

이번 <게임 체험 테스트>는 10월 13일부터 10월 17일까지 오후 2시~ 오후 10시에 실시하며, 체험단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해 ‘발표킹’, ‘올스타왕’, ‘심리테스트짱’ 등 다양한 내용의 ‘킹왕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 대한 플레이 소감을 남기거나 ‘올스타전’ 메달을 획득하는 유저에게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게임 문화 상품권 등을 선물하고, ‘심리테스트’에 참가하는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어린이 인기 교양지인 ‘고래가 그랬어’ 등 이색적인 경품도 제공한다.

또한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해 <오프라인 유저 간담회>를 오는 10월 24일에 진행할 예정이다. 간담회 참석을 희망하는 유저는 테스트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 댓글로 신청하면 된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는 다양한 스포츠 게임을 비롯해 여러 종목의 게임을 랜덤으로 플레이 하여 금은동메달을 가리는 ‘올스타전’, 아케이드 게임에서도 많은 인기를 누렸던 슈퍼베이비 캐릭터 등을 통해 캐주얼 온라인 게임에 최적화 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컴온베이비! 올스타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omeonbaby.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