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만원대 원두커피 머신을 무상으로 받는 방법 소개

100만원대 원두커피 머신을 무상으로 받는 방법 소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2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만원대 원두커피 머신을 무상으로 받는 방법 소개

원두커피 제조가공 전문업체 ㈜커피캐슬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원두커피 고객의 기호에 맞게 원두커피머신을 무상으로 렌탈하는 사업을 지속적으로 해왔으며, 늘어나는 고객의 렌탈 요구 수요에 충족하고자 사세를 확장하여 100만원대 에소프레스머신을 무상으로 대여한다고 밝혔다.

이에 ㈜커피캐슬은 설립 당시부터 자체 로스팅 시스템을 갖추어 축적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소비자의 구매 요청 시 당일 로스팅하여 배송하는 프로세스를 채택하고, 원두커피의 질을 높이고자 자사 가공 공장내에 큐-그레이더(생두감별사)가 상주하고 있다.

이러한 기반을 가지고 꾸준히 시장을 선점한 바 이미 우리은행, 국민은행, 삼성증권 등 관공서, 요식업, 숙박업, 미용업, 기업체 등 방문고객이 많은 약 2,500곳에 커피캐슬 고유의 머신이 공급되어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100만원대 에소프레소 머신을 무상대여 받으려면 사용되는 원두를 커피캐슬에서 받는 조건으로 계약을 하면 되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고객의 취향 또는 장소에 따라 두 종류의 머신을 공급하고 있다.

㈜커피캐슬 전정근 대표는 “맛좋고 신선한 원두커피를 공간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즐겼으면 하는 바람에서 타사에 비해 고객과의 문턱을 대폭 낮추어 ‘원두커피 머신 무상렌탈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고, 본 렌탈서비스 이외에도 커피전문점과 기업 OEM제품을 생산/가공하여 납품한 결과 거래처로부터 꾸준한 맛과 항상 연구하는 자세를 높이 평가 받아 그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자체 운영하는 쇼핑몰(www.coffeecastle.co.kr)의 회원증가 및 재구매율이 높은 것은 이를 뒷받침 해주는 근거”라고 덧붙였다.

고객센터: 1566-0904(평일:09시~18시, 주말/공휴일:휴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