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나·꿈·소’ 콘서트 13번째 개최

잡코리아, ‘나·꿈·소’ 콘서트 13번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6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가 진행하는 힐링콘서트 ‘나꿈소’가 13회째를 맞았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roea.co.kr)는 오는 24일 목요일 저녁 7시30분 삼성동 베어홀에서 힐링콘서트 <나의 꿈을 소리치다>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나꿈소란, ‘나의 꿈을 소리치다’의 줄임말로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해 잡코리아가 마련한 힐링콘서트다. 그간 굿모닝 팝스의 주인공 이근철 대표, 광수생각의 저자 박광수, CBS 세바시 담당 PD 구범준 등 각계각층의 유명 강사들이 나꿈소 무대에 올라 명강의를 펼쳤다.

이번 10월 24일에 진행되는 나꿈소는 ‘숨은 고수 특집’으로 마련됐다. ▲각종 캠페인 카피라이터로 유명한 ‘정철카피’의 정철 대표와 ▲신개념 팝페라듀오 라보엠 ▲감정노동자들을 위한 가슴 따뜻한 교육 프로그램을 전파하는 김은혜 팀장 ▲버터플라이 이펙트 벤처캐피탈 신태순 대표 등 4명의 강사가 나꿈소 무대에 오른다.

나꿈소 진행은 개그맨 오종철이 맡는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강사들의 강연이 끝난 후후에는 공연 참석자들과 강사들이 자유롭게 꿈에 대해 대화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된다.

잡코리아 나꿈소 콘서트 참여 희망자는 홈페이지 게시판에 콘서트에 참여하고 싶은 이유를 간략히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콘서트 초대권을 제공한다. 작성한 사연 중 우수 사연은 강연 현장에서 소개되며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나꿈소 홈페이지(http://dream.jobkore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