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로쉐, 수험생 응원 위한 무료 이모티콘 제공

페레로로쉐, 수험생 응원 위한 무료 이모티콘 제공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10.1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레로로쉐, 수험생 응원 위한 무료 이모티콘 제공

이탈리아 정통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로쉐가 201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캠페인의 일환으로 카카오톡 무료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페레로로쉐는 ‘수능 정복’, ‘널 위해 준비했어’, ‘다 잘 될거야’ 등 수능 수험생들의 힘을 북돋워 주기 위한 메시지와 일상생활에서의 안부 인사를 카카오톡 이모티콘에 담아냈다.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이모티콘 12종은 페레로로쉐가 지니고 있는 특별한 선물의 이미지가 반영된 것이 특징으로, 수능 시즌의 수험생 응원 분위기를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케팅 담당자는 “수험생에게 보다 쉽고 다양하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누군가를 응원하는 따뜻한 마음이 페레로로쉐 이모티콘을 통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페레로로쉐 ‘수능골든벨을 울려라!’ 이모티콘 12종은 카카오톡에서 21일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45일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한편, 지난 7일(월) 오픈한 페레로로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는 수능 전날인 11월 6일까지 ‘페레로로쉐 수능골든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