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 모두가 공감한 피부의 적, 여드름 홈 케어 비법 공개

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 모두가 공감한 피부의 적, 여드름 홈 케어 비법 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9.27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 모두가 공감한 피부의 적, 여드름 홈 케어 비법 공개

대한민국 20~30대 여성들의 다양한 뷰티 및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담은 내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MBC 에브리원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가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더욱 심해지는 피부의 적, 여드름 홈 케어 비법을 공개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현장에 참석한 두 명의 뮤즈들의 피부 상태를 점검하는 장면이 방영되어 눈길을 끌었다. 육안으로 확인하기에는 깨끗한 피부로 보였던 그들의 피부 속에는 여드름을 유발할 수 있는 여드름 박테리아가 무수히 산재되어 있었던 것.

이에 MC인 백지수 기자는 “여드름 박테리아가 있다는 것은 여드름 피부가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의미하며, 여드름 피부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손담비의 뷰티풀 데이즈 시즌2>는 뮤즈들이 평소 활용하고 있는 다양한 여드름 관리 방법을 소개하고, 4주 동안 여드름 탈출 프로젝트를 통해 여드름 피부를 관리한 뮤즈의 생활 습관 영상을 공개했다.

이 때 MC들과 뮤즈들의 관심을 끈 여드름 홈 케어 비법 중 하나가 바로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마이크 같은 모양으로 7년 차 가수인 손담비의 눈길을 사로잡은 이 아이템은 여드름을 유발하는 피부 속 박테리아를 근본적으로 제거해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다.

이 제품은 전문 클리닉에서 여드름 치료를 위해 사용하는 블루 라이트 테라피와 동일한 원리를 적용했으며, 한국 식약처 허가 및 미국 FDA 등록을 통해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여드름을 치료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여드름 박테리아를 제거한다는 의미에서 MC들은 이 제품에 ‘여드름 청소기’라는 애칭을 붙여주었으며, 직접 피부에 대어 사용해 보는 등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다.

이 외에도 방송에서는 가정용 여드름 치료기 ‘트리아 스킨 퍼펙팅 블루 라이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여드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트리아 스킨 퍼펙팅 폼 클렌저’와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도 함께 등장했다. 트리아 스킨 퍼펙팅 클렌저는 고밀도의 풍부한 거품으로 트리아 블루 라이트 사용 전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고, 트리아 스킨 퍼펙팅 세럼은 여드름 때문에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