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춤꾼을 찾아라! Fame Star 2009 개최

최고의 춤꾼을 찾아라! Fame Star 2009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09.0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9년 뮤지컬의 감동과 MTV의 감성으로 새롭게 태어난 뮤지컬 영화 <페임 Fame>. 9월 24일 개봉을 앞두고 각종 검색어 1위 행렬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올 추석 최고의 기대작 <페임>이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을 찾는 댄스 오디션 ‘FAME STAR 2009’를 개최한다.

<페임>을 통해 자신의 능력을 선보여라!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을 찾는 댄스 오디션 ‘FAME STAR 2009’ 개최!

뉴욕을 배경으로 춤, 노래, 음악, 연기 등 각 분야의 최고만이 갈수 있는 예술학교에서 오직 1%의 최고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열정적인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 <페임>. 극중 발레, 모던댄스, 탭댄스, 재즈댄스, 힙합 등 다양한 춤을 선보이는 <페임>이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을 찾는 댄스 오디션 ‘FAME STAR 2009’를 개최한다.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 결승으로 구성된 ‘FAME STAR 2009’는 [슈퍼스타 K]로 대한민국에 불고 있는 오디션 열풍을 이어가며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온라인 포털 사이트 다음 TV팟(tvpot.daum.net)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은 9월 4일(금)부터 17일(목)까지 <페임>의 주제곡 ‘FAME’에 맞춰 자유 댄스 영상을 올리는 것으로 진행되며, 네티즌들의 추천과 내부 심사를 통해 10팀~15팀의 본선 진출팀을 선정한다. 예선을 통과한 본선 진출팀은 9월 19일(토) 동대문 헬로 APM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는 결승전에 참가하게 되고, 뛰어난 실력으로 뽑힌 우승자 1팀에게는 상금 300만원이 수여될 예정이다. 대한민국 최고의 춤꾼이라는 타이틀과 소정의 상금 등으로 최고를 꿈꾸는 젊은이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는 댄스 오디션 ‘FAME STAR 2009’. 패션의 거리 동대문을 찾은 수많은 젊은이들의 열렬한 호응과 본선 진출자들이 명곡 ‘FAME’에 맞춰 선보일 자존심을 건 화려하고 다양한 댄스 공연으로 동대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페임>의 댄스 오디션 ‘FAME STAR 2009’는 바로 9월4일 오늘부터 다음 TV팟(tvpot.daum.net)을 통해 막춤부터 노련한 댄스까지 끼가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9월 24일, 뮤지컬의 전율을 스크린에서 만난다!
젊은 감성의 열정적인 뮤지컬 대작 <페임>!

각 분야의 최고들만이 모인 뉴욕 예술학교 젊은이들의 희열과 전율 넘치는 스토리, 화려하고 감각적인 볼거리와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불후의 명곡 ‘페임’으로 관객들의 심장을 뜨겁게 적실 영화 <페임>. 브로드웨이가 열광하고 할리우드가 극찬한 영화 <페임>은 2008년 4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추석 극장가에 뮤지컬 열풍을 일으킨 <맘마미아>에 이어 2009년 추석 극장가를 젊은 감각의 새로운 뮤지컬 열풍으로 달굴 예정이다. 뜨거운 전율과 가슴 벅찬 여운을 선사할 감동 뮤지컬 영화 <페임>은 오는 9월 24일 개봉, 올 추석 극장가를 큰 감동과 뜨거운 열기로 가득 메울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