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스타일의 싱어송라이터 夜夜(야야) 싱글 ‘Night Hero’ 발표.

독보적인 스타일의 싱어송라이터 夜夜(야야) 싱글 ‘Night Hero’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8.0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보적인 스타일의 싱어송라이터 夜夜(야야) 싱글 ‘Night Hero’ 발표.

▲ 사진제공 : 디 오션 뮤직

여타 싱어송라이터들과 달리 강력한 개성과 카리스마, 다양한 스펙트럼과 예술적 감각을 바탕으로 작사, 작곡, 편곡, 프로그래밍 및 퍼포먼스 디렉팅, 디자인, 아트워크 등까지 직접 담당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올 어라운드 아트 플레이어 ‘夜夜(야야)’가 오는 5일 싱글 ‘Night Hero’를 발표했다. 

신비롭고 어두운 밤(夜), 화려하고 찬란한 밤(夜)! 밤이 가지고 있는 이중성을 의미하는 ‘야야(夜夜)’의 이름과도 같은 음악들 중에서 Night Hero(나이트 히어로)는 밤의 '화려함'을 표현했다.

8비트의 하우스리듬이 반복되며 펼쳐지는 밤의 스토리는 고심한 흔적이 돋보인 편곡에 독특한 보이스가 더해져 그녀만이 표현 할 수 있는 드라마틱하고 락킹한 탈장르적인 음악으로 지루함이 없다. 기존 그녀의 음악이 다소 실험적이거나 어렵게 느껴졌다면 ‘Night Hero’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한편, 새로운 이미지 구축할 정규 앨범을 작업중인 夜夜(야야)는 싱글 ‘Night Hero'는 정규 앨범에 실리기에는 또 다른 분위기를 갖고 있다고 판단되어 싱글로만 발매된다. 夜夜(야야)의 변화가 시작되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이번 스페셜 싱글 ‘Night Hero‘ 감상하며 8월말에 발매 될 정규2집 앨범을 기대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