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감각을 원한다면 하와이 ‘모던 호놀룰루’호텔로

모던한 감각을 원한다면 하와이 ‘모던 호놀룰루’호텔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8.05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던한 감각을 원한다면 하와이 ‘모던 호놀룰루’호텔로

하와이의 여행이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기존 패캐지 여행에서 이제는 ‘자유여행’객들이 늘고 있고 렌터카를 빌려 자신이 가고싶은 곳을 여행하기도 한다. 오하우 중심의 여행에서 이웃섬을 찾는 관광객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특히, 기존 허니문의 트렌드도 변화고 있다. 해변쪽에 위치한 고가의 호텔보다는 실속위주의 호텔을 찾는경우가 늘어나고 있다.하와이 호텔중에서 요즘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호텔로 ‘모던 호놀룰루’(http://www.themodernhonolulu.com) 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010년 9월 새롭게 리모델링을 거쳐 모던한 감각으로 태어난 모던호놀룰루 호텔은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하고 있어 하와이 컨벤션 센터, 알라모아나 비치 파크 및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등을 이용하기가 편리하다.

모던 호놀룰루의 부대시설로는 스파, 야외 수영장, 헬스클럽 등이 마련되어 있고 수영장의 경우 24시간 개방되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24시 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기술 지원 직원 등의 비즈니스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2 개의 풀사이드 바, 3 개의 라운지, 커피숍,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어 24시간 깨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콘시어지 서비스, 웨딩 서비스, 출장 연회 서비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나이트클럽, 옥상 테라스, 스파 서비스도 준비 되어 있다.

모던한 감각의 객실에서 도시 또는 바다 조망이 가능하다. 모던 호놀룰루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53개의 객실에는 iPod 도킹 스테이션 및 CD 플레이어 등이 있다. 특히 음악을 좋아하는 젊은 허니무너들에게 편리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이탈리아 Frette 시트, 거위털 이불,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다.

마이뚜루시모 여행사에서는 모던 호놀룰루 호텔 상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여행필수 선물과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허니문 앨범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