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집에는 나 혼자가 아니다! '더 팩트'

그 집에는 나 혼자가 아니다! '더 팩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3.07.2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 피로 물든 원혼과의 계약이 시작된다!

이 집으로 돌아오는 게 아니었어…
피로 물든 원혼과의 계약이 시작된다!

푹푹 찌는 올 여름 무더위를 단숨에 얼어붙게 만들 충격과 화제의 공포영화 <더 팩트>가 오는 8월 국내개봉을 확정했다. 2011년 ‘니콜라스 매카시’ 감독이 연출한 11분짜리 단편 공포드라마영화 <더 팩트>가 충격적인 스토리와 탁월한 연출력으로 인기를 끌자, 감독은 동명의 장편 공포영화 <더 팩트>를 제작했다.

이후 장편으로 제작된 영화 <더 팩트>는 예고편이 ‘골든 트레일러 어워드’에서 최우수 공포물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었고, 2012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한마디로 미친 듯이 무섭다’, ‘이렇게 제대로 된 공포영화는 정말 오랜만이다’ 등의 공포영화로서 받을 수 있는 최상의 극찬과 함께 평단과 관객 모두를 충격의 도가니로 몰아 넣었다. ‘니콜라스 매카시’ 감독은 영화 <더 팩트>를 통해 ‘신인임에도 영화에서 그가 보여준 기량은 심지어 소름이 끼칠 정도’라는 호평을 받으며 공포영화계에 새로운 천재감독이 탄생했음을 알렸다.

그는 ‘관음증’이라는 인간의 내면 깊숙이 숨겨져 있는 심리적인 소재를 날카롭고 직관적으로 풀어내며 감당하기 힘든 극한의 공포를 창조해냈다. 또한 누구에게나 가장 친숙한 공간일 집을 세상에서 가장 끔찍하고 잔혹한 공간으로 만들어내는 데 성공했다. 한편, 영화 <더 팩트>는 어머니의 사망으로 어릴 적 살던 집을 찾아간 ‘애니’가 그 집에서 자신 외에 또 다른 존재의 기운을 느끼게 되고, 설명할 수 없는 미스터리 한 일들이 점점 더 그녀의 목숨을 위협하게 된다는 충격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다.
  
날카롭고 스타일리쉬한,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웰메이드 공포영화 <더 팩트>는 오는 8월 개봉해 국내 관객들을 충격과 공포의 도가니로 몰아넣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