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인 김병만 소문난 광천김과“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달인 김병만 소문난 광천김과“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7.08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천김과 김병만이 쏜다! 재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달인 김병만 소문난 광천김과“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
광천김과 김병만이 쏜다! 재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 <(주)광천김 ‘달인 김병만의 광천김’>

김 전문브랜드 (주)광천김과 개그맨 김병만의 나눔지원센터가 함께 재래시장 살리기에 나섰다.

달인 김병만과 함께 광천김은 재래시장에서 즉석구이김 사업을 하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2013년 12월말까지 한시적 작업 환경 개선 사업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광천김은 국내외 시장에서 큰 매출을 올리고 있는 숨은 알짜배기 중견기업으로 개그맨 김병만이 지난해부터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소상공인 지원프로젝트는 광천김의 자사 모델인 김병만과의 인연을 통해 지난해 김병만이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설립한 나눔지원센터와 손잡게 됐다.

광천김과 김병만의 나눔지원센터는 재래시장에서 즉석구이김 사업을 하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점포를 리모델링 하거나 기계 설비를 교체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소자본 창업을 희망하는 즉석구이김 사업 창업 희망자에게는 즉석구이김을 보다 편하게 구울 수 있는 자체 개발한 김 구이 기계와 간판, 집기일체 및 교육을 포함하여 가맹비, 보증금 및 로얄티 없이 최소한의 자본금으로 창업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광천김 회사관계자는 “광천김의 재래시장 살리기 프로젝트는 소상공인이 살아야 나라가 살고 광천김도 잘될 수 있다는 상생경영이 바탕이 되어 시작됐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1588-9235나 광천김 홈페이지(www.kckim.kr) 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