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니엘 헤니,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 전속모델로 발탁!

다니엘 헤니,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 전속모델로 발탁!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3.06.0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력적인 미소로 여심 사로잡는 다니엘 헤니, ‘커피와 음악’ 달.콤커피 새 얼굴로

다니엘 헤니, 커피 전문점 ‘달.콤커피’ 전속모델로 발탁!
매력적인 미소로 여심 사로잡는 다니엘 헤니, ‘커피와 음악’ 달.콤커피 새 얼굴로

명품배우 다니엘 헤니, 커피 전문점 모델까지 접수!!

커피프랜차이즈 전문 ㈜달콤의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인기배우 다니엘 헤니를 달.콤커피의 새 얼굴로 기용했다고 밝혔다.

달.콤커피는 다니엘 헤니의 고급스럽고 이국적인 매력이 모던하면서 세련된 달.콤커피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는다며 전속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특히 커피매니아로 불릴 정도로 커피를 자주 즐기는 것으로 유명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다니엘 헤니가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의 전속모델로 더할 나위가 없다고 판단, 모델로 낙점되었다는 후문이다.

달.콤커피는 새 모델 발탁을 기념해 6월 한 달 동안 다니엘 헤니의 달.콤커피 화보사진, 인터뷰 영상, 메이킹 필름 등을 만날 수 있는 특별페이지를 운영한다. 증강현실(AR)을 적용해 특별페이지의 다니엘 헤니 사진을 증강현실 앱 '서커스AR'로 비추면 스마트폰에서 다니엘 헤니 영상을 보여주는 이색적인 재미도 선사한다. 다니엘 헤니 특별페이지는 달.콤커피 홈페이지(www.dalkomm.com)에 접속해 만날 수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도 실시한다. 다니엘 헤니와 달.콤커피는 오는 30일까지 달.콤커피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alkommcoffee) 의 '좋아요'가 2만명을 돌파하면 7월 3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달.콤커피의 모든 방문고객에게 아메리카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달.콤커피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공유 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뮤지컬 '시카고' 공연티켓 2장(30명)과 쿨텀블러(10명)를 증정한다. 선물 당첨자는 7월 1일 달.콤커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달콤의 한진우 본부장은 "기존 모델이었던 신세경이 친근하고 달콤한 달.콤커피의 이미지를 전달했다면, 다니엘 헤니는 더욱 깊어진 달.콤커피의 커피향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어필할 예정"이라며 "조각 같은 외모와 부드러운 미소, 그리고 상냥함까지 갖춘 진정한 젠틀맨으로 두터운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다니엘 헤니가 달.콤커피의 주요 고객인 2~30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