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멤버들, 주우재X박진주 ‘연애 결사반대’ 들고 일어선 이유는? “이게 뭐야! 끌어내”

‘놀면 뭐하니?’ 멤버들, 주우재X박진주 ‘연애 결사반대’ 들고 일어선 이유는? “이게 뭐야! 끌어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2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면 뭐하니?’ 박진주 “주우재 나와!” 드디어 이뤄진 속마음 고백 타임
MBC ‘놀면 뭐하니?’
사진 제공 : MBC ‘놀면 뭐하니?’

‘놀면 뭐하니?’ 주우재와 박진주가 속마음 고백 타임 중 멤버들에게 강제로 끌려 나와, 이들에게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3월 23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장우성, 왕종석, 소인지/작가 최혜정)에서는 ‘축제계 유재석’ MC섭이와 함께 ‘놀뭐대학교 축제’를 즐기는 유재석-하하-주우재-박진주-이이경-이미주의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대학 축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코너 ‘고백 타임’을 갖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자신을 “무용과 3학년”이라고 소개한 박진주는 “주우재 나와!”를 외치면서, 앙숙 주우재에게 배틀을 신청한다.

그동안 주우재는 박진주를 짓궂게 놀리고, 박진주는 주우재식 논리에 당하는 모습을 보여왔던 만큼, 드디어 이뤄진 두 사람의 배틀이 흥미를 자극한다. 마주 선 두 사람을 본 하하와 이이경은 “키 차이 설렌다” 주접을 떨며 싸움을 부추기고, 박진주는 한 손으로 얼굴을 가린 채 “아니야! 아니야”를 외치며 격한 액션을 취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 중에 예상치 못한 설렘을 고백한 한 사람으로 인해 현장은 발칵 뒤집힌다. 멤버들은 “이거 뭐야! 끌어내”라며 들고 일어선다고. 멤버들이 ‘연애 결사반대’를 외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혐관(혐오하면서도 서로 얽히는 관계) 케미가 폭발한 주우재와 박진주의 고백 타임은 3월 23일 토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