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키(H1-KEY), 오늘(18일) 글로벌 플랫폼 '쿵월드'와 협업한 'AIRPLANE' 발매

하이키(H1-KEY), 오늘(18일) 글로벌 플랫폼 '쿵월드'와 협업한 'AIRPLANE'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18 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걸그룹 하이키, 따뜻한 위로 담은 NFT 신곡 'AIRPLANE' 발매
쿵월드
사진 : 쿵월드

걸그룹 하이키(H1-KEY)의 NFT 신곡이 발매된다.

글로벌 음원 직거래 플랫폼 쿵월드(KOONGWORLD)와의 협업으로 만들어지는 하이키(H1-KEY)의 NFT 신곡 'AIRPLANE'은 신시사이저가 돋보이는 R&B 기반 미디엄 템포 트랙으로 실제로 비행기가 날아가는 듯한 소리로 시작해 경쾌하고 밝은 멜로디에 하이키 멤버들의 매력적인 음색이 더해졌다.

이번 곡은 하늘을 나는 비행기의 자유로움을 삶에 비유해 힘든 시간을 이겨내고 자유를 향한 비행과 꿈을 향한 열정, 노력들을 가사 속에 녹였고 하이키 특유의 건강한 에너지로 듣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

NFT 발매에 맞춰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NFT 음원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하며, 당첨자는 하이키 멤버들이 직접 당첨된 팬의 이름을 적고 사인하는 과정이 담긴 영상을 받게 된다. 기존 팬 사인 이벤트들이 사인된 앨범만을 전달받았다면 이번 이벤트는 하이키(H1-KEY)의 사인 과정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만큼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물한다.

글로벌 음원 직거래 플랫폼 쿵월드(KOONGWORLD)는 사용자가 자신의 음악을 업로드하여 직접 판매 수익을 만들 수 있는 ‘직거래 방식’을 메인으로 하는 신규 음악 플랫폼으로, K-POP 음악의 제작부터 판매까지 모든 것이 가능한 전 세계 음악인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하이키의 NFT 신곡 'AIRPLANE'은 18일 오후 6시 쿵월드(KOONGWORLD)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