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쿠프, 트로트 팬덤을 위한 혜택 확대 ‘오팔’ 멤버십 카드 이벤트

스쿠프, 트로트 팬덤을 위한 혜택 확대 ‘오팔’ 멤버십 카드 이벤트

  • 권혁교 기자
  • 승인 2024.03.14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쿠프, 트로트 팬덤을 위한 혜택 확대 ‘오팔’ 멤버십 카드 이벤트

주식회사 스쿠프(대표 정신욱)는 트로트 팬덤 SNS ‘오팔(OPAL)’의 구독자를 대상으로 멤버십 카드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팔’ 앱 구독자들에게 ‘오팔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로, 3월 14일부터 4월 14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구독자들은 이벤트 기간 ‘오팔’ 앱에서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를 구독하면 해당 가수의 멤버십 카드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배송 또한 무료며, 신규 가입자뿐만 아니라 기존 구독자도 모두 대상에 포함된다.

‘오팔’ 멤버십 카드는 선불 충전식 카드로, ‘오팔’ 앱을 통해 자유롭게 충전해 체크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편의점이나 지하철역에 설치된 교통카드 충전기를 통해 교통카드로도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오팔’은 올해 1월부터 공식 서비스가 시작된 트로트 팬덤 SNS로, 유명 트로트 가수들의 일상을 1:1 대화방 형식으로 공유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팬들은 이를 통해 스타와 개인 대화를 나누는 것과 같은 친밀감을 느낄 수 있고, 다른 사용자에게 노출됨이 없이 자유롭게 스타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출시 후 트로트 여제 송가인 및 손태진, 에녹을 비롯한 불타는 트롯맨 TOP7 등이 합류해 트로트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스쿠프는 향후 공연이나 팬미팅, 협업 이벤트 상품의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오팔’ 멤버십 카드를 통해 경험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트로트 팬덤을 위한 유익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