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가이드’ 티저 공개, 아산백호 이시우 영국서 개다리춤 ‘엉뚱 매력+댕댕미 폭발’

‘위대한 가이드’ 티저 공개, 아산백호 이시우 영국서 개다리춤 ‘엉뚱 매력+댕댕미 폭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3.0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고규필 ‘위대한 가이드’ 공식 ‘규미상궁’ 등극! 먹짱의 귀환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위대한 가이드’ 첫 방송을 더욱 궁금하게 만드는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3월 18일 월요일 저녁 8시 30분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가 첫 방송된다. ‘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가 되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과 현지인만이 아는 스팟들로 떠나는 현지인 착붙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탈리아와 이집트 편에 이어 영국 여행기로 돌아오는 ‘위대한 가이드’에 대한 기대감은 점점 뜨거워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3월 5일 ‘위대한 가이드’ 2차 티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 피터 빈트까지 영국 여행 메이트들의 특별한 매력을 엿볼 수 있어 흥미를 자극한다.

지난 시즌부터 함께 해온 ‘위대한 가이드’의 형님즈 신현준과 고규필은 한결 편안한 모습으로 영국 여행을 완벽히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철이 없는 無철이’ 맏형 신현준은 흥에 취해 난데없는 길바닥 댄스를 선보이기도 하고, ‘규미상궁’ 고규필은 영국 음식을 다 섭렵할 기세로 쉴 틈 없는 먹방을 보여준다. 미친 존재감을 발산하는 신현준과 고규필이 본 방송에서는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이 차오른다.

영국 편에 새롭게 합류한 효정과 이시우는 활기차고 유쾌한 분위기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저 영상 내내 해맑은 미소를 머금고 있는 ‘해피바이러스’ 효정의 모습에 보는 이들의 입가에도 기분 좋은 웃음이 흘러나온다. 여기에 첫 예능 도전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만큼 남다른 흥과 끼를 뽐내는 ‘댕댕이’ 이시우는 깜찍한 개다리춤을 시작으로 여행 내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엉뚱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성향도 취향도 각기 다른 네 명의 고객들을 ‘단호박 철벽 가이드’ 피터가 이끌 전망이다. 피터가 선보이는 영국 로컬 투어는 어떤 모습일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이색적 여행을 예고한 ‘위대한 가이드’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신현준, 고규필, 효정, 이시우, 피터는 단 60초의 티저 영상만으로도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뿜어냈다. 이토록 매력적인 다섯 명의 여행 메이트들이 함께하는 영국 여행은 어떤 모습일까.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3월 18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