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CHOSUN '화밤 대기획' 흥 폭발 '찐' 이장님들 총출동!...장민호 "왕중왕전 아냐?" '기대↑'

TV CHOSUN '화밤 대기획' 흥 폭발 '찐' 이장님들 총출동!...장민호 "왕중왕전 아냐?" '기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26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밤 대기획' 이장님들 '끼' 무엇? 가창력+춤+무대매너 풀장착
TV CHOSUN
사진 제공 : TV CHOSUN

흥과 끼로 중무장한 이장님들이 총출동해 상상 이상의 무대를 선사한다.  

2월 27일 방송되는 TV CHOSUN '화밤 대기획'은 '전국 이장 잔치' 특집으로 꾸며져 '놀 줄 아는' 이장님들(이종태·김남동·강영철·하희택·양채민)이 총출동해 '미스' 양지은, 홍지윤, 김태연, 은가은, 김의영과 '미스터'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와 함께 한바탕 잔치를 벌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는 전국의 '숨은 끼쟁이' 이장님들이 대거 등장한다. 성대한 잔치가 벌어지는만큼 잔치하면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음식들까지, 음식과 매 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머쥐기 위해 이장님들과 '미스&미스터'들의 양보없는 노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노래 대회에 출전해 송아지는 물론 가전제품을 모두 장만했다는 숨은 노래 고수 이종태 이장님, '캡사이신 보이스' 김의영보다 더 화끈한 김남동 이장님, 스텝 좀 밟아보신 듯 댄스가수 못지않은 춤실력의 소유자 강영철 이장님, 부전자전 노래실력을 자랑하는 트롯 가수 하동근의 아버지 하희택 이장님, 그리고 '뽕숭아학당' 출연 후 동네의 명물이 됐다는 '10살 이장님' 양채민까지.

이장님들은 나훈아, 이미자, 최진희, 강진, 금잔디, 이찬원, 정동원 등 내로라하는 트롯 가수들의 노래를 선곡해 가창력부터 춤까지 상상을 초월하는 고퀄리티 무대를 예고한다. 이들의 무대에 은가은은 "이장님이 되려면 노래를 잘해야 하는 건가요?"라고 감탄하고, MC 장민호 역시 "왕중왕전을 보는 것 같다"고 극찬해 이장님들이 어떤 무대를 펼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장님들과 '미스&미스터'들의 '맛과 흥'이 넘치는 신명나는 노래 대결은 2월 27일 밤 10시 TV CHOSUN '화밤 대기획'에서 방송되는 '전국 이장 잔치'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