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TUMI), 손흥민과 함께한 에센셜리 뷰티풀(Essentially Beautiful)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19디그리 알루미늄(19 DEGREE ALUMINUM) 컬렉션’ 공개

투미(TUMI), 손흥민과 함께한 에센셜리 뷰티풀(Essentially Beautiful) 캠페인을 통해 새로운 ‘19디그리 알루미늄(19 DEGREE ALUMINUM) 컬렉션’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9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과 함께한 ‘에센셜리 뷰티풀’ 캠페인을 통해 투미의 ‘본질적인 아름다운’ 감각을 소개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글로벌 앰버서더이자 프로 축구선수 손흥민과 함께 새로운 ‘에센셜리 뷰티풀(Essentially Beautiful)’ 캠페인을 선보인다.

역대 가장 대담하고 시각적으로 파격적인 이번 캠페인은 투미의 상징적인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의 아이코닉한 외관과 함께 미래 지향적인 표면과 엣지 있는 질감의 소재를 사용한 새로운 백팩, 콤팩트 캐리온, 브리프 케이스, 미노디에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조명하며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의 확장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에서는 다양한 세계로 안내하는 추상적인 공간에서 글로벌 앰버서더 손흥민과 19 디그리 알루미늄 백팩을 보여주며, 매력적인 비주얼과 현대적인 질감의 소재를 통해 손흥민과 함께 투미의 상징적인 19 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을 연상시키며 매혹적인 추상 세계로 안내한다. 혁신적인 비주얼과 추상적인 배경의 조합을 통해 투미와 함께 할때마다 그들의 세계가 끊임없이 진화한다는 투미의 ‘본질적인 아름다운 (Essentially Beautiful)’ 감각을 선보인다.

캠페인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19디그리 알루미늄 백팩은 최초로 19 디그리 알루미늄의 시그니처 윤곽에 가죽 백패널을 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콤팩트 캐리온은 투미의 시그니처 19디그리 DNA를 축소해 동일하게 디자인된 가방으로 더 작은 수화물을 필요로 하는 비즈니스 여행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다. 세가지 컬러와 2개의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스트랩이 있는 미노디에르는 보다 패션 지향적인 아이템으로 일상 뿐만 아니라 특별한 행사에도 잘 어울리는 활용도 높은 제품이며, 모든 각도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19디그리 알루미늄 브리프 케이스는 상징적인 곡선과 알루미늄의 내구성이 특징이며 세련된 무드를 보여준다.

투미의 마케팅 및 전자상거래 담당 수석 부사장 질 크리젤만(Jill Krizelman)은 “투미의 글로벌 앰버서더 중 한명인 손흥민과 함께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투미의 최첨단 디자인과 혁신적인 스타일 그리고 기술 혁신에 대한 투미의 헌신을 담은 19디그리 알루미늄 백팩을 공개하며 앞으로도 무한한 진화와 함께 끊임 없는 투미의 위상을 잡아가고 싶다.” 고 밝혔다.

투미는 새로운 캠페인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며, 새로운 19디그리 알루미늄 컬렉션은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전국 투미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