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로또' 박지현VS이은형 장신 대결 펼친다! 이은형 "거북목 펴지니까 좋아" 폭소

'미스터로또' 박지현VS이은형 장신 대결 펼친다! 이은형 "거북목 펴지니까 좋아" 폭소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로또' 박지현X이은형, 깜짝 핑크빛 분위기?! 강재준 "두 사람 응원하겠다" 무슨 일?!
TV CHOSUN ‘미스터로또’
사진 제공 : TV CHOSUN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박지현과 이은형이 장신 대결을 펼친다.

2월 16일(금)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에러 부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에 과도한 사랑으로 에러(?)가 난 유쾌한 두 부부 김원효-심진화, 강재준-이은형이 황금기사단 특급 용병으로 출격해 찐 부부만이 보여줄 수 있는 금슬과 입담, 반전의 노래 실력으로 역대급 빅재미를 선사한다.

TOP7 대표 장신 박지현과 개그계 장신 이은형이 맞대결에 나선다. 이은형은 박지현의 옆에 서자마자 "집에서는 남편 강재준 때문에 항상 거북목처럼 있는데 목이 펴지니까 정말 좋다"라며 찐으로 기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그런 가운데, 박지현과 이은형은 녹화 도중 깜짝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했다고 하는데. 이은형은 박지현을 향해 "믿어요~!"라며 애정 넘치는 눈빛을 발산했다는 후문. 이를 지켜보던 남편 강재준은 "두 분 응원하겠다"라고 깜짝 선언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대체 현장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일지.

이와 함께 박지현의 개그맨 트라우마도 관전 포인트다. 앞서 박지현은 개그맨 허경환과 박성광에게 패배해 지독한 개그맨 트라우마가 생겼던바. 과연 박지현은 이은형과의 대결로 개그맨 트라우마를 치유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집중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랑꾼들의 스페셜 무대가 불금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내조의 왕자 김용필, 김원효, 강재준이 '님과 함께' 스페셜 무대를 펼치는 것. 뿐만 아니라, 박지현, 진해성의 '선녀와 나무꾼', 심진화, 이은형의 '당돌한 여자' 스페셜 무대도 시청자들의 댄스 DNA를 한껏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2월 16일(금) 밤 10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