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임영웅이 이런 기분이구나~” 수영장 프린스(?) 무무 인기 폭발에 자아도취!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임영웅이 이런 기분이구나~” 수영장 프린스(?) 무무 인기 폭발에 자아도취!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6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나혼산' 전현무, "뇌가 제일 섹시? 섹시 무무 보여드리고 싶다" 으른(?) 섹시 위한 정진!
MBC ‘나 혼자 산다’
사진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수영장 프린스(?) 무무의 인기 폭발에 “임영웅이 이런 기분이구나~”라며 자아도취 한다. 끝나지 않는 아쿠아로빅 지옥에 갇혀 동공까지 풀려 버린 전현무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유발한다.

오늘(16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에서는 ‘팜유 보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몸을 만드는 전현무의 일상이 공개된다.

전현무는 ‘팜유 보디 프로필’ 회동 후 몸 만들기에 진심인 하루를 보낸다. 양손에 방망이를 든 ‘무깨비(전현무+도깨비)’가 된 그는 페르시아 전사의 운동으로 불리는 ‘주르카네’로 아침을 연다. 그 모습이 마치 행위 예술을 연상케 해 폭소를 안긴다.

주르카네 후엔 자전거로 하체를 단련하는 전현무. 그는 “뇌가 제일 섹시하다고 하는데, 섹시 무무를 보여드리고 싶다”라며 으른(?) 섹시를 위해 정진한다. 전현무는 또 MZ 세대 사이에서 유행 중인 ‘애사비(애플+사이다+비니거) 다이어트’를 실천한다. 운동과 식단으로 몸이 가벼워짐을 느낀 그는 체중계에 오르는데, 패닉에 빠진다고.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몸에 맞는 운동을 찾고 있는 ‘운동 유목민(?)’ 전현무는 아쿠아로빅에 도전한다. 어머님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으며 수영장에 입수한 전현무는 트로트 스타 임영웅이 된 기분을 만끽한다. 신나는 노래에 맞춰 운동에 집중한 아쿠아로빅 막내 전현무는 여유만만인 어머님들의 에너지와 템포를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한바탕 운동 후 기쁨의 하이파이브를 나누던 전현무는 끝날 듯 끝나지 않는 ‘아쿠아로빅 지옥’을 온몸으로 느낀다. ‘무아지경’에 빠져 동공이 풀리고, 녹초가 된 전현무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진정한 ‘섹시 무무’가 되기 위한 전현무의 노력은 오늘(16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