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라(AOORA), 인도 ‘국민 가수’ 달러 멘디와 페스티벌 엔딩 장식

아우라(AOORA), 인도 ‘국민 가수’ 달러 멘디와 페스티벌 엔딩 장식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아우라, 印 대형 페스티벌 출격! 3만여 명 열광시킨 강렬 퍼포먼스
㈜일공이팔, HBC HOUSE, Vectormob
사진 : ㈜일공이팔, HBC HOUSE, Vectormob

가수 아우라(AOORA)가 인도 대형 페스티벌에 깜짝 등장해 분위기를 달궜다.

아우라는 지난 10, 11일 인도 뭄바이에서 개최된 ‘zomaland’ 페스티벌에 참여, 달러 멘디(Daler Singh Mehndi)의 엔딩 무대에 깜짝 등장했다. 노란 터번과 펀자브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등장한 아우라는 엔딩 곡이자 달러 멘디의 히트곡인 글로벌 히트곡인 ‘Tunak Tuank Tun’에 맞춰 함께 퍼포먼스를 완성하며 3만여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Tunak Tuank Tun’은 국내에서도 ‘웃찾사’에서 ‘만사마’ 캐릭터의 배경 음악으로 사용되며 국내 팬들에게도 친숙한 노래로 아우라는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를 인도 팬들에게 아낌없이 전했다.

공연을 마친 아우라는 "인도의 상징과도 같은 ‘국민 가수’ 달러 멘디와 함께 큰 페스티벌에 서서 엔딩 무대를 함께 꾸밀 수 있어서 영광이다. 앞으로 인도에서 더욱 많은 공연과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앞으로의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아우라는 최대 시청자 2억 명을 자랑하는 17년째 인도를 대표하는 리얼리티쇼 '빅보스 시즌17'에 출연해 최종 Top 10에 오르며 인도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으며 인도와 한국을 잇는 대표적 뮤지션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