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켙 소라’ 엄정화, “음악-연기 모두 사로잡은 2023년, 인생에 다시없을 순간”

‘슈퍼마켙 소라’ 엄정화, “음악-연기 모두 사로잡은 2023년, 인생에 다시없을 순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4.02.1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정화-이소라, 화려한 싱글 라이프부터 결혼 가치관까지 대공개
메리앤시그마
사진 : 메리앤시그마

대한민국 대표 여성 솔로 가수 엄정화가 ‘슈퍼마켙 소라’에서 예능감을 뽐낸다.

오늘(14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되는 ‘슈퍼마켙 소라’(연출 한수빈)에는 가수 엄정화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소라는 엄정화의 이름을 말하자마자 눈시울을 붉힌 가운데 진한 포옹으로 말없이도 서로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낸다.

2023년은 엄정화가 ‘댄스가수 유랑단’으로 레전드 디바의 모습을 드러냄과 동시에 ‘닥터 차정숙’의 성공으로 배우로서의 재능을 한껏 드러냈던 해였다. 이소라가 “20년 만의 콘서트가 너무나 감동 그 자체였다.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지만 콘서트 무대를 보고 더 존경하게 됐다”며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자 엄정화는 하마터면 콘서트를 포기할 뻔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소개한다.

이어 엄정화는 “50살이 넘어서도 콘서트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것에 대해 스스로 뿌듯하다. 하지만 가수이자 배우로 동시에 사랑받는 날이 다시는 없을 줄 알았다”며 대중의 호응에 감사하는 한편 나이에 굴하지 않고 한계를 넘어선 자신에 대한 자랑스러움을 표현한다.

영혼까지 절친이자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이소라와 엄정화는 결혼에 대한 자신의 가치관도 공개한다. 엄정화는 “지금까지 한 번도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든 적이 없다. 결혼을 해야 하나 싶은 마음에 사람을 만나봐도 결혼을 하고 싶지 않았다”며 솔직하게 고백한다.

‘슈퍼마켙 소라’는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신생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와 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이자 이색적인 소재를 활용해 트렌드를 이끄는 ‘압박면접’, ‘꽃밭병동’, ‘사장님이 미쳤다’ 등 인기 웹 예능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 스튜디오 시그마가 합작한 채널 ‘메리앤시그마’의 첫 작품이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메리앤시그마’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