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 모빌리티, 디자인코리아 2023 참가

KG 모빌리티, 디자인코리아 2023 참가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3.11.0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형급 Electric SUV 토레스 EVX 전시 통해 전동화 비전 및 미래 디자인 방향 제시

KG 모빌리티가 국내 최대 디자인 종합박람회인 ‘디자인코리아 2023’에 참가한다고 1일 밝혔다.

디자인코리아 박람회는 2003년 시작된 아시아를 대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자인 전시회로 11월 1일~5일까지 5일간 서울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며, KG 모빌리티는 중형급 Electric SUV ‘토레스 EVX’ 전시를 비롯해 미래 디자인에 대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KG 모빌리티는 ‘더 나은 세상을 위한 솔루션’이라는 ‘디자인코리아 2023’행사 주제에 맞춰 정통 SUV 전문 기업으로서 토레스 EVX의 디자인은 물론 제품의 용도성 및 안전성 등 국내 출시된 전기차 중 가장 경쟁력 있는 토레스 EVX의 상품성도 함께 알릴 계획이다.

한편, 11월부터 본격적인 고객 인도(출고)를 시작하는 토레스 EVX는 KG 모빌리티 역사상 최 단 기간 내에 5만대 넘게 판매고를 기록한 토레스의 플랫폼을 활용하여 구조적 강인함에 EV 감성을 더한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과 오프로드 콘셉트를 결합한 SUV 그대로의 EV 차량이다.

KG 모빌리티 관계자는“새로운 디자인 철학인 Powered by Toughness의 출발이 된 토레스 브랜드의 디자인을 확고히 함과 동시에 정통성을 기조로 한 디자인의 지속 가능성과 KG 모빌리티의 전동화 비전을 토레스 EVX를 통해 전달될 수 있도록 전시 부스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