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라이프 ‘땡큐 베리밥상 유아식’ 출간

북라이프 ‘땡큐 베리밥상 유아식’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9.13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라이프 ‘땡큐 베리밥상 유아식’ 표지

북라이프가 맛있고 건강한 유아식 레시피와 맞춤 식단표를 제공하는 ‘베리밥상’의 첫 유아식 레시피북 ‘땡큐 베리밥상 유아식’을 출간했다.

베리밥상은 계절성 질병을 고려한 제철 재료를 사용해 볶고, 조리고, 찌고, 튀기는 등 여러 가지 조리법으로 손쉽게 만드는 레시피를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며 유아식에 부담을 느끼는 초보 엄마, 바쁜 워킹맘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했다. 베리밥상의 식단표는 1일 권장량에 맞춰 필수 영양소를 꼼꼼히 챙겨 아이가 튼튼하게 성장하길 바라는 엄마의 마음을 가득 담아 더욱 특별하다.

이번 신간 ‘땡큐 베리밥상 유아식’에서는 유아 권장 염도 0.05%에서 0.03% 이하로 낮춘 353가지의 저염 유아식 레시피를 소개하고 있다. 한 가지 재료를 다양하게 조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대체 재료로 응용 요리까지 풍성하게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베리밥상이 오랜 시간 개발한 특제 육수와 소스를 활용하면 누구나 따라 하기 쉬울 뿐 아니라 재료의 맛과 영양을 오롯이 아이가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책에 소개한 대부분의 레시피는 2회 분량을 기준으로 한다. 분량에 맞춰 요리하면 한 끼는 식사 때 가볍게 데워 주면 되고, 일주일에 한 번 장 보고, 두 번 요리하는 루틴을 만들 수 있어서 경제적이다. 책 앞부분에는 제철 재료의 특징과 효능뿐만 아니라 재료별 세척 방법과 손질 및 관리법 등 요리를 처음 시작하는 초보 엄마가 참고할 수 있는 팁도 알차게 담았다.

특별부록으로 책에 수록한 레시피를 100% 활용하는 ‘1년 맞춤 식단표’와 ‘장보기 목록’을 제공한다. 유아식을 시작하는 첫돌 이후부터 초등학교 입학 전까지 식단을 참고해 레시피를 만들면 되니 이 책 한 권으로 몇 년 동안 아이 밥 걱정을 없앤다.

베리밥상 레시피를 먼저 체험해 본 엄마들은 요리에 관심이 없고 식단 짜는 게 힘들었는데, 식단표를 따라 만들다 보니 아이 밥해주는 것에 대한 부담도 줄고 스트레스도 사라졌다고 입을 모아 이야기한다. 엄마가 손쉽게 육아하는 노하우가 가득한 ‘땡큐 베리밥상 유아식’을 통해 아이는 튼튼하게 자라고, 엄마는 ‘땡큐’를 외치는 행복한 육아 생활을 시작해 보자.

한편 북라이프는 주식회사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