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따라 하면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1인 법인 투자의 기술’ 출간

비즈니스북스 ‘따라 하면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1인 법인 투자의 기술’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7.05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라 하면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1인 법인 투자의 기술’ 표지

비즈니스북스가 한 권으로 끝내는 부동산 1인 법인 투자의 모든 것을 담은 ‘따라 하면 무조건 돈 버는 부동산 1인 법인 투자의 기술’을 출간했다.

수시로 바뀌는 부동산 정책과 그에 따라 요동치는 부동산 시장에서 투자자들의 마음은 타들어 가기만 한다. 개인 투자자들에 대한 규제가 심해지면서 법인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어났지만 최근 법인 규제의 강도 또한 세지면서 고심이 커지고 있다. 시장마저 위축되면서 부동산 투자를 망설이는 이들도 많다.

이 책은 경매 97건, 공매 146건 낙찰이라는 입지전적 성과로 화제가 된 유근용 저자가 부동산 1인 법인으로 월 2000만원의 수익을 만들어낸 노하우를 담아냈다. 부동산 투자로 돈은 벌고 싶지만 혼자서는 막막한 누구나 쉽게 부동산 1인 법인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필수 지식과 절차를 정리해 법인의 높은 허들을 낮췄다.

저자도 처음엔 ‘부린이’였다. 결혼하고도 반지하 월세방을 전전하던 신세에 ‘이렇게 살다 간 평생 전셋집 마련도 어렵다’는 위기감을 느꼈고, 종잣돈 700만원으로 시작해 7년 만인 현재 내 집 마련은 물론 부동산 225건을 보유한 100억원대 자산가로 경제적 자유를 얻게 됐다.

이 책은 크게 ‘부동산 1인 법인 투자자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들’과 ‘부동산 1인 법인으로 알짜 수익을 실현한 사례’들로 구성돼 있다. 제1부에서는 1인 법인으로 월 2000만원의 수익을 내기 위해 알아야 할 1인 법인 필수 지식과 마인드를 소개한다. 법인 투자의 장단점, 자금관리법과 비용 처리법, 세금 규제를 피하는 법 등 절세, 명의 분산부터 대출과 금융 전략까지 법인 대표의 시각에서 보다 실질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최대한 전수하고 있다.

제2부에서는 저자와 저자의 온라인 수강생들이 1인 법인으로 알짜 수익을 실현한 사례를 생생하게 다룬다. 사례 안에서 법인 운영 과정의 세부 지식을 녹여 법인 운영자는 물론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이렇게 장점이 많은 법인 투자를 ‘어렵고 막막하다’는 이유로 포기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1인 법인 일타 강사인 유근용 저자는 법인 설립과 운영에 필요한 절차와 일부 세법 규정, 간단한 노하우만 익히면 누구라도 1인 법인에 도전해 자기만의 사업을 만들고 자산도 불릴 수 있다고 말한다.

앞으로 부동산 투자자에게 ‘법인’은 필수다. 1인 법인 투자 역시 ‘지피지기 백전불태’라서, 지금 자신의 상황을 제대로 알고 현명한 전략을 세운다면 안전성과 수익률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다. 부동산 투자로 경제적 자유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이 책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