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시집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 출간

좋은땅출판사, 시집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 출간

  • 박현숙 기자
  • 승인 2023.04.11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영배 지음, 좋은땅출판사, 256쪽, 1만4000원

좋은땅출판사가 시집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를 펴냈다.

시인 김영배의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는 살면서 마주하는 여러 사건사고를 바라보는 저자만의 따스한 사랑의 시선을 담은 책이다. 종교로부터 얻은 힘과 삶의 의지가 시 전반에 힘 있는 문체로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자의 시는 자연, 가족, 사건, 일상 등 다양한 주제를 소재로 하고 있지만 기반으로 하는 정서는 ‘사랑’이다. 사랑을 시작으로 공감하고 연민하고 분노한다. 치열한 사회 속에서 현대인들이 놓치기 쉬운 감성을 포착해 다루고 있다.

이 시집은 삶 속에서 마주하는 여러 일들을 시의 언어로 옮겨 놓았다. 시를 통해 타인의 아픔에 위로의 말을 건네고 있으며, 함께 아파하며 공감의 마음을 나누고 있다. 이는 곧 사회를 더 따스하게 만드는 가치 있는 과정이 된다. 이러한 목소리가 모여 삭막한 사회가 사랑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게 시집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가 가지는 가치가 된다.

시집은 작품 전반을 통해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고 말한다. 길을 걷다가 마주하게 되는 자연의 풍경으로도 우리는 충분히 행복해질 수 있다고 전하고 있다.

삶의 위로가 필요한 독자들과 험난한 삶의 여정 속에서 ‘선한 싸움’을 하고 싶은 신앙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의 좋은 동역자가 될 것이다.

‘처음, 당신은 누구일까요’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