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기수(KISU), 한 달 만에 'Drive!' 발매 팬들의 뜨거운 반응!

기수(KISU), 한 달 만에 'Drive!' 발매 팬들의 뜨거운 반응!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9.27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수(KISU) 디지털 싱글 앨범 ‘Drive!’에 대한 반응이 전 세계적으로 뜨겁다.

신곡 ‘Drive!’는 지난달 24일 이전 24K(투포케이) 멤버였던 '진홍'과 'Cheese burger'를 선보인 이후, 한 달 만에 연이어 발표한 곡이다.

24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신곡 ‘Drive!’는 유럽과 남미를 비롯해 미주, 캐나다까지 다양한 나라의 팬들로부터 각종 SNS 댓글을 통한 응원과 함께 이번 신곡 ‘Drive!’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이번 신곡 ‘Drive!’를 접한 해외 팬들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가 되었다.‘, ‘당신은 훌륭한 예술가입니다. 당신의 팬이라서 자랑스럽습니다.’, '아픈 상태에서도 좋은 곡을 듣게 해줘서 고마워요. 아프지 마세요.‘, '오늘 힘든 하루를 보내고 당신의 곡을 듣고 힐링이 되었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과 함께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기수가 발표한 이번 신곡 'Drive!'는 ‘원하는 것이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고, 무엇이든 가질 수 있다’라는 메시지를 담은 시원하고 청량한 팝 펑크스타일의 곡으로, 기수(KISU)가 곡 구상 작업을 비롯해 콘셉트, 디자인, 뮤직비디오 연출 등 전반적인 앨범 구성과 기획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표현했다.

한편, 소속사 비욘드이엔티 김성광 대표는 '이번에 공개된 ‘Drive!’는 여러 가지로 의미가 남다르다. 기수의 건강이 좋지 않아 준비 중이던 유럽투어를 연기하고, 이번 'Drive!' 발표 일정 또한 연기를 검토하였으나 기수(KISU)가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어 하는 마음이 간절해 발매하게 되었다. 건강 상태에 대해 해외 많은 팬으로부터 걱정어린 격려와 응원을 받은 기수는 많은 위로를 받았으며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