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나른의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에이핑크 정은지와 함께한 나른의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 공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2.06.2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웨어 브랜드 나른이 21일 오전, 에이핑크∙배우 ‘정은지’와 함께한 2022년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공개했다.

‘시원하면 됐지, 안 그래?’ 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한 이번 브랜드 필름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을 나른의 홈웨어를 입고 시원하고 재미있게 보내는 정은지의 모습들을 담고 있다. 카메라와 핸드폰을 이용해서 요즘 MZ세대에서 떠오르고 있는 틱톡, 릴스 등 숏폼 형식을 잘 믹스한 나른의 썸머 브랜드 필름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영상 내내 아름다운 미소와 함께 청량한 매력을 내뿜는 정은지는 지난 17일 나른의 공식 뮤즈 발탁 소식과 두 차례의 티저 영상 릴리즈로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나른 브랜드 마케팅 담당 송다혜 대리는 “2022년 브랜드 필름을 통해 오직 나른의 제품들로 느낄 수 있는 시원함을 잘 표현하고 싶었다. 새로운 브랜드 뮤즈인 정은지님의 시원시원한 매력과 나른의 홈웨어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낸 것 같다”고 밝혔다.

나른은 브랜드 필름 공개와 함께 나른 공식몰에서 ‘이런 시원함이 나른’ 기획전을 시작하며, 브랜드 필름 속 정은지의 착장인 나른 맨살 트렁크, 맨살 코튼 셔츠, 맨살 점프 수트 등을 최대 45%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3회 대한민국 올해의 히트상품 대상에 이어 2022년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나른은 올해 나른 공식몰, 올리브영, 무신사 등 다양한 판매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앞으로 나른은 정은지의 청량한 매력을 담은 2022 썸머 브랜드 필름 ‘이런 시원함이 나른’을 시작으로 공식 온라인몰, 올리브영 등 다양한 판매채널에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나른은 여성용 트렁크인 대표상품 ‘맨살 트렁크’의 누적 판매량 50만장을 돌파하며 명실상부 ‘내 몸 긍정주의’의 대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