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전쟁 액션 영화 '13인의 무사'

액션 블록버스터 탄생! 전쟁 액션 영화 '13인의 무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12.22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3일(목) 바로 내일 개봉!

<그레이트 월>을 초월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13인의 무사>가 12월 23일(목) 바로 내일 개봉한다.

<손오공> 시리즈의 주역 사묘, 드라마 [수묵인생]의 신스틸러 진몽희, 그리고 중국판 [프로듀스 101] 출신 아이돌 열의나의 총출동으로 단숨에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전쟁 액션 <13인의 무사>가 12월 23일(목) 드디어 내일 개봉한다. 영화 <13인의 무사>는 한(漢)나라 서기 75년 막북의 2만 대군에 맞선 마지막 13인의 무사들이 소륵성의 함락을 막기 위해 최후의 결전을 시작하는 초대형 전쟁 액션.

<드래곤 블레이드>를 능가하는 한(漢)나라 배경 전쟁 액션 영화 <13인의 무사>는 도탄에 빠진 백성과 함락 위기에 빠진 소륵성을 구하기 위해 장수 ‘경공’을 중심으로 뭉친 마지막 13인의 무사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특히, <13인의 무사>는 실제 역사 기록을 바탕으로 제작되어 극의 몰입감을 배가한다. 이와 함께, 2만 대군에 맞선 최후의 결전은 전쟁 액션 블록버스터 <300> 시리즈를 소환하며 전쟁 액션 영화에 열광하는 팬들에게 강렬한 카타르시스를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끝으로, <손오공><소림사><서유기>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사묘, 중국 화제의 드라마 [수묵인생]에서 신스틸러에 등극하며 인지도 상승 중인 배우 진몽희, 그리고 중국에서 차세대 만능 엔터테이너로 각광받는 열의나의 액션 연기는 형용할 수 없는 역동성으로 예비 관객들의 감각을 지배할 전망이다.

전쟁 액션 <13인의 무사>는 12월 23일(목) 바로 내일 개봉해 IPTV(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한 디지털케이블TV(케이블TV VOD), 네이버 시리즈 ON, wavve, 구글 플레이,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