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배우 서지석, MBC에브리원 新 예능 ‘맘마미안’ 첫방 게스트 출격

배우 서지석, MBC에브리원 新 예능 ‘맘마미안’ 첫방 게스트 출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11.22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맘마미안’ 서지석, 붕어빵 어머니와 ‘훈훈 母子 케미’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맘마미안’

배우 서지석이 ‘맘마미안’ 첫 회 게스트로 나선다.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은 스타가 출연해 엄마의 손맛을 찾아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는 엄마가 만든 음식과 ‘엄마의 손맛’을 그대로 재현한 셰프 군단의 음식 중 엄마의 손맛을 추리해야 한다. 믿고 보는 콤비 강호동, 이수근 그리고 아나운서 출신 이혜성이 MC로 나선다.

그런 가운데 서지석이 어머니와 함께 첫 방송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했다. ‘맘마미안’ 명품 셰프들의 음식을 가장 먼저 맛보게 된 서지석이 어머니의 요리를 무사히 골라낼 수 있을지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가 쏠린다.

서지석은 배우로서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6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어쩌다 가족’에서 열연을 펼친데 이어 SBS 화제작 ‘펜트하우스3’에도 특별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맘마미안’ 제작진은 “배우 서지석의 인간미뿐만 아니라 어머니와의 훈훈한 케미스트리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어느덧 결혼 9년 차가 된 서지석은 ‘맘마미안’을 통해 모처럼 어머니의 밥상을 맛볼 예정이다. 과연 서지석은 잊고 살았던 어머니의 손맛을 찾아낼 수 있을까. 

서지석 모자의 훈훈한 이야기는 12월 7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되는 MBC 에브리원 새 예능프로그램 '맘마미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