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대 스케일 & 강렬한 액션! '진삼국무쌍' 티저 예고편 대공개!

역대 최대 스케일 & 강렬한 액션! '진삼국무쌍' 티저 예고편 대공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21.06.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국지 진짜 영웅들의 활약을 확인하라!

한나라 말기, 황건적의 난부터 동탁 토벌까지 삼국시대의 서막을 여는 <진삼국무쌍>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최악의 적 동탁을 처단하기 위해 모인 삼국지 진짜 영웅들의 활약을 만날 <진삼국무쌍>이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주목받고 있다. <진삼국무쌍>은 조조, 유비, 관우, 장비, 원소, 손견 등 난세 속 등장한 삼국지 영웅들이 대역적 동탁을 처단하기 위해 최강의 동맹군을 결성하여 맞서는 이야기.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20년간 전세계에서 2천1백만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은 원작 게임 ‘진삼국무쌍’을 영화화한 <진삼국무쌍>만의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다. 먼저 유비, 관우, 장비를 비롯 조조, 여포, 원소, 등 삼국지 주역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그들이 총출동할 수밖에 없었던 삼국지 전반부 최대의 전투 동탁 토벌전을 제작비 510억, 제작기간 2년의 거대한 스케일로 구현해내며 영웅들의 활약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관우와 화웅의 일기토로 알려진 사수관 전투, 여포의 무력이 돋보인 호뢰관 전투 등 동탁 토벌전 중에서도 가장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주요 전투들을 모두 확인할 수 있어 많은 환호를 받고 있다. 아울러 드넓은 초원, 협곡, 황궁 등 예고편 속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전투의 배경 또한 영화의 규모를 짐작하게 하며 게임 원작 팬들 뿐 아니라 삼국지를 사랑하는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할 전망. 

이러한 액션씬들은 <무인 곽원갑>, <매트릭스>, <스파이더맨2> 제작진이 참여했기 때문에 가능했다. 덕분에 관객들은 삼국지 최고의 장수로 꼽히는 여포를 비롯해 관우, 장비 등 무력으로 인정받은 주인공들이 펼치는 일기토와 각종 전투로 빠져들 수 있을 예정이다.

이처럼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삼국지 영웅들이 총출동해 펼칠 거대한 전투와 화려한 액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는 <진삼국무쌍>은 6월 개봉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