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JTBC '신비한 레코드샵'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 골방 티저 공개! 날 것 그대로가 제일 재밌는 4MC 환상 조합!

JTBC '신비한 레코드샵'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 골방 티저 공개! 날 것 그대로가 제일 재밌는 4MC 환상 조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21.01.15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 믿고 보는 4MC 生生 입담에 티저 영상 저절로 완성?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사진 제공 :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

JTBC 새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의 4MC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가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는 웃음폭탄 티저 영상으로 본방송에 대한 기대치를 한껏 끌어올렸다. 믿고 보는 조합으로 구성된 이들 4MC는 깨알 같은 입담은 물론 음악장인으로서도 탁월한 재능을 펼치며 앞으로도 웃음과 감동을 책임질 것을 예감케 해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신규 음악 토크쇼 ‘배달gayo-신비한 레코드샵’(기획 JTBC/ 제작 SM C&C STUDIO/ 연출 김지선/ 이하 신비한 레코드샵) 측은 15일 네이버TV 를 통해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의 생생한 웃음이 살아있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차 티저 영상의 포인트는 무엇보다 윤종신-장윤정-규현-웬디 4MC의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을 담은 생생함 그 자체에 있다. 티저 촬영을 위해 윤종신이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등장하자마자 규현이 “너무 오버핏”이라고 놀리고, 이에 장윤정이 “오버핏이 아니라 그냥 오버”라고 덧붙이며 초장부터 웃음판을 깔아버린 것.

본격 촬영에 들어가서는 윤종신의 넘치는 자기애가 폭발해 모두의 원성을 사기도 했다. 티저 영상을 위한 기타 연주에서 윤종신은 “줄(튜닝)이나 맞춰놓지”, “나 기타 잘 못 치는데”라며 연신 투덜거렸고, 결국에는 자신의 히트곡 ‘본능적으로’를 자동 반사처럼 연주해 장윤정으로부터 “이거 봐. 또 자기 노래하는 거 봐”라는 질색 반응과 함께 “어떻게 알았어?”라는 모르쇠 반응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종신의 자기애 욕망은 장윤정, 규현에 의해 때때로 저지당해 그 자체로 웃음을 선사하기도 했다. 자신의 히트곡이 아닌 장윤정의 ‘어머나’를 연주하겠다던 윤종신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또다시 ‘본능적으로’를 연상케 하는 연주로 자기애 유혹을 놓지 못했고, 이에 규현이 “왜 다 본능적으로 같지?”라는 날카로운 일침으로 윤종신을 당황케 해 현장은 또다시 웃음바다가 됐다. 

같은 주법으로 연주할 시 ‘본능적으로’와 ‘어머나’가 매우 유사하게 들릴 수 있다는 걸 장윤정이 캐치해내며 박장대소하는 모습은 4MC의 찰떡 호흡을 짐작케 하는 것은 물론 ‘신비한 레코드샵’의 항해가 앞으로도 유쾌할 것을 짐작케 하는 대목이기도 하다. 그러는 와중에 막내 웬디는 “아무것도 한 게 없는데”라며 분량이 이미 다 확보될 만큼 눈 깜짝할 사이 지나가 버린 티저 촬영에 당혹감을 내비쳐 웃픈 상황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신비한 레코드샵’ 제작진은 “정해 놓은 어떤 콘셉트보다 4MC의 자연스럽고 유쾌한 날 것 그대로의 모습이 가장 재밌고 반응이 좋아 2차 티저 영상으로 완성했다. 4MC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면서 “본방송에서는 4MC의 이러한 케미가 더욱 폭발하는 만큼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4MC와 함께 공통의 직업으로 묶인 게스트가 출연해 '인생 이야기'와 '인생 곡'을 소개하며 플레이리스트를 완성하는 ‘신비한 레코드샵’은 국내뿐 아니라 유튜브 등 세계를 무대로 한 OTT 경험을 주무기로 콘텐츠를 공급해왔던 SM C&C STUDIO가 JTBC와 처음으로 합작해 만드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오는 22일 첫 방송을 시작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