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듀오 ‘도시락밴드’ 첫 번째 앨범 ‘거짓말’ 발표

남성듀오 ‘도시락밴드’ 첫 번째 앨범 ‘거짓말’ 발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9.0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듀오 ‘도시락밴드’ 첫 번째 앨범 ‘거짓말’ 발표

오는 9월 6일에 각종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장르인 ‘후레쉬락’ 선보여

 새로운 장르 ‘후레쉬락’을 무기로 장착한 남성듀오 ‘도시락밴드’가 첫 번째 앨범 ‘거짓말’을 발표한다.

 ‘도시락밴드’는 그동안 ‘쿨-괜찮아요’, ‘조은-슬픈연가’, ‘환희,아임-왜 사랑은’, ‘디아,PD블루-사랑한단말이야’ 등을 작곡 및 프로듀싱해 온 ‘SM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출신의 실력파 작곡가 ‘이제이’가 처음으로 자신의 보컬을 공개하는 그룹이다. ‘이제이’가 보컬 및 기타를, 언더그라운드에서 왕성한 활동을 해 온 ‘윤민제’가 드럼 및 퍼크션을 맡았다. 

 ‘도시락밴드’의 타이틀곡 ‘거짓말’은 하드락 보다는 가볍고, 모던락 보다는 무거운 새로운 장르인 '후레쉬락'으로 팬들뿐 아니라 음악전문가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특히 보컬 '이제이'의 꺽기창법과 여성 랩퍼의 래핑이 조화를 이루면서, 기존 가요에서는 듣기 어려운 신선한 사운드를 탄생시켰다. 랩피처링에는 여성랩퍼의 새로운 다크호스 '이슬'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뮤직비디오에는 tvN '막돼먹은 영애씨'에 출현중인 탤런트 '임서연(도지원)'이 여자 주인공으로 열연했으며, tvN '코미디 빅리그' 챔피언스리그2,3 에서 연달아 우승을 거머쥔 개그맨 박규선이 카메오로 출현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도시락밴드’의 ‘거짓말’은 오는 9월 6일에 각종 온라인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