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진' 김재중-진이한, 훈훈한 男-男라인 ‘탁휘커플’이 떴다!

'닥터 진' 김재중-진이한, 훈훈한 男-男라인 ‘탁휘커플’이 떴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7.0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거니 받거니~’ 깨알 같은 애드리브로 시청자 울린 명장면 탄생시키다!

'닥터 진' 김재중-진이한, 훈훈한 男-男라인 ‘탁휘커플’이 떴다!
‘주거니 받거니~’ 깨알 같은 애드리브로 시청자 울린 명장면 탄생시키다!

MBC 주말 특별기획 <닥터 진>에서 훈훈한 男-男라인 ‘탁휘(경탁-영휘)커플’로 여성 시청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는 김재중과 진이한이 깨알 같은 애드리브가 가득한 생활연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일(일) 방송된 <닥터 진> 12회에는 경탁(김재중 분)이 오랜 벗 영휘(진이한 분)를 잃고 슬픔에 젖어 과거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저잣거리를 거닐며 즐거운 한 때를 보내는 경탁, 영래(박민영 분), 영휘의 모습은 비극적 상황에 놓인 세 사람의 운명에 깊은 슬픔을 더했다.

그런 이유로 시청자들에게 단연 명장면으로 손꼽힌 이 장면은 김재중과 진이한의 물 흐르듯 자연스러운 찰떡호흡 연기로 더욱 화제가 되었다. 경탁이 영래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고른 노리개를 빼앗아 “이건 색감이 나에게 딱이구만”하는 영휘의 능청스러운 장난으로 시작된 두 사람의 깨알 같은 애드리브는 은근슬쩍 영래의 손을 잡으려던 경탁의 과감함(?)에서 정점을 찍었다.

경탁은 영래일 거라 생각하며 살포시 손을 잡고는 “낭자, 손이 참 곱구려”라며 수줍은 마음을 표하고, 영휘는 태연히 “그러하옵니까”하며 화답했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영래는 웃음을 터뜨리고 얼굴이 빨갛게 달아오른 경탁은 “아이고. 남사스러워라”하며 도망가는 영휘를 쫓으며 거듭 영래에게 오해하지 말 것을 당부, 풋풋하고 해맑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사실 이 장면이 더욱 빛날 수 있었던 이유는 따로 있었다. 바로 김재중, 진이한 두 배우의 깨알 같은 애드리브 때문. 평소 두터운 친분을 쌓아가고 있는 두 사람은 대본상 그림 위주로 이루어졌던 이 장면에서 주거니 받거니 능청스러운 애드리브와 자연스러운 생활연기를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하는 한편, 비극에 달한 두 남자의 우정에 대한 안타까움을 극대화시켰다.

오랜만에 등장한 ‘탁휘커플’ 김재중과 진이한의 행복한 모습으로 가혹한 시련에 부딪힌 경탁과 영휘의 마지막 모습에 대한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더한 MBC <닥터 진>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50분 방송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