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명적 섹시美 몬스타엑스, 신곡 ‘Jealousy’(젤러시)로 카멜레온 같은 반전무대 선보여

치명적 섹시美 몬스타엑스, 신곡 ‘Jealousy’(젤러시)로 카멜레온 같은 반전무대 선보여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8.04.02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몬스타엑스 공중파3사 컴백 명불허전 무대 + 예능 장악력 과시! 전세계 트렌드1위 각종포털 메인장식!

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로 공중파 3사 음악방송에 화려한 컴백 신고식을 마쳤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9일 Mnet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30일 KBS2 '뮤직뱅크', 31일 MBC '쇼! 음악중심', 1일 SBS'인기가요'까지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와 수록곡 ‘미쳤으니까’로 완벽한 무대를 선보이면서 지상파 3사를 포함한 주요 음악방송에 화려하게 컴백했다.
 
몬스타엑스는 먼저 각 무대에서 컴백 스페셜로 수록곡인 서정적인 분위기의 ‘미쳤으니까’를 공개, 부드러움과 파워풀함이 공존한 무대를 선보여 반전 미를 더했다. 또한, 타이틀 곡 ‘Jealousy’(젤러시)에서는 수트를 입고 섹시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매력적인 무대를 만들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약 4개월 만에 화려하게 컴백한 몬스타엑스의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Jealousy’(젤러시)는 80년대 음악에서 영감 받은 펑크 R&B 잼 스타일에 하이브리드 트랩과 퓨처 팝이 결합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에 대해 질투하는 남자의 마음을 표현했다. 수록곡 ‘미쳤으니까’는 사랑에 미친 남자의 감정선을 묘사한 가사의 곡으로, 서정적인 벌스 파트와 파워풀한 후렴의 대비가 인상적이다.
 
컴백무대는 물론 신곡 홍보를 위해 MBC every1 '주간 아이돌 시즌1'를 시작으로 K-STAR '식신로드', JTBC '슈가맨' 등 각종 예능에 출연하며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과시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타이틀 곡 ‘Jealousy’(젤러시)로 다양한 새 앨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더불어 곧 진행될 월드 투어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으로 알려져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