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동료들이 보는 SK 투수 윤희상은? “2승 거둔 후 많이 변했다”실체 폭로

팀 동료들이 보는 SK 투수 윤희상은? “2승 거둔 후 많이 변했다”실체 폭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2.04.30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팀 동료들이 보는 SK 투수 윤희상은? “2승 거둔 후 많이 변했다”실체 폭로

SK 와이번스 선수들이 투수 윤희상에 대한 폭로에 나선다.

오는 30일(월) 밤 11시, KBS N Sports 채널에서 방송되는 밀착 야구 다큐멘터리 <덕아웃> 4회에선 비룡군단 SK 와이번스 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 녹화 도중 최고의 화두는 단연 윤희상. 윤희상은 올 시즌 첫 두 경기에서 2승을 올리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며 SK 마운드의 한 축을 차지하기도 했다.

하지만 윤희상은 본인의 성적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 팀 동료들의 원성을 한 몸에 받는다. 지난 20일까지 1점대 방어율을 찍고 있었음에도 불구, 4월 MVP 후보에 못 미치는 성적이었기 때문이다.

이에 팀 동료들은 “변했다”라는 말을 연발한다, 팀 후배 김태훈은 “희상이 형이 2승을 거둔 뒤 갑자기 말수가 많아졌다”라며 실체 폭로에 나섰다.

이 밖에도 윤희상에 대한 팀 동료들의 칭찬 또한 방송에서 공개된다. ‘홀드왕’ 정우람은 “희상이가 지금 잘하고 있는데 아프지 말고 올 시즌 끝날 때까지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라고 밝힌 데 이어 “희상이가 나가는 경기는 내가 뒤에서 잘 막아줄 테니 열심히 하라”라며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SK 와이번스 마운드의 한 축 윤희상과 SK 와이번스 팀 동료들의 그라운드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30일(월) 밤 11시, KBS N Sports에서 방송되는 <덕아웃>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