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브랜드 데이’ 개최

기아차, ‘K시리즈 브랜드 데이’ 개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5.2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K시리즈 브랜드 데이’를 통해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펼친다.

기아자동차는 21(토) ~ 22(일) 이틀간 반포 래미안 퍼스티지(서초구 반포동 소재) 에서 주민들을 대상으로 ‘K시리즈 브랜드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통해 직접 주민들을 찾아가 K7과 K5 하이브리드를 시승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고, 아파트 단지 내에 K7을 전시하고 전시장을 찾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차량 설명 및 구매 상담을 실시했다.

또한 기아차를 보유한 아파트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아차 전 차종에 대한 무상 점검 및 소모품 교환을 실시해 기아차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보답하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이날 시승에 참여했거나 기아차 구매 상담을 한 주민에게 여성용 인기 화장품 세트나 고급 필기 세트를 기념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디자인과 성능이 뛰어난 ‘K시리즈’를 고객들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찾아가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고객을 직접 찾아가 전시부터 시승, 정비까지 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래미안 퍼스티지 입주민인 이영학씨(40세, 여)는 “K7과 K5 하이브리드 브랜드 데이를 통해 기아차의 우수성을 잘 알게 됐다”며 “이제 기아차는 고급 수입차와 비교해도 전혀 손색이 없다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찾아가는 플러스 비포서비스’를 통해 차량 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 안에 밴 각종 냄새들을 제거하고 살균해주는 ‘실내 살균 탈취 서비스’와 경미한 접촉사고로 발생한 페인트 얼룩, 스티커 자국 등을 전문 장비로 제거해 주는 ‘스크래치 제거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이 직접 자동차를 살펴볼 수 있도록 차량 관리 요령 등을 가르쳐 주는 ‘오너정비교실’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