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럭셔리 세단 ‘알페온’, 월드 클래스급 고객 서비스 실시

한국지엠 럭셔리 세단 ‘알페온’, 월드 클래스급 고객 서비스 실시

  • 신만기 기자
  • 승인 2011.05.1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5~6월 두 달 동안 월드 클래스 럭셔리 세단 알페온(Alpheon) 구매 고객을 위해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를 보장하는 ‘월드 클래스 케어(World Class Care)’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알페온 구매 후 3년이 지난 시점의 중고차 가치를 업계 최고 수준으로 보장해 주는 최대가치 보장(50%) 프로그램과 지난 3월부터 쉐보레 브랜드 국내 공개를 시점으로 실시중인 국내 동급 최장 5년 무상보증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번 ‘최대가치 보장 프로그램’을 통해 알페온을 구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일 기준 만3년 후 SK 엔카를 통해 중고차를 매매할 경우 중고차 가격 최대 50%까지(3년 6만km이내 무사고 기준) 차량 가치를 보장 해준다. 국내 업계 최고 수준의 이번 프로그램은 별도의 할부 프로그램 가입 없이 5~6월 두 달 동안 알페온 구매자 모두에게 자동 부여되는것이 특징.

또한, 알페온 고객들은 ‘월드 클래스 케어 (World Class Care)’ 프로그램을 통해 일반적으로 동력계통에 한해 5년 또는 10만km로 한정됐던 무상보증 기간을 일반 부품에까지 확대 적용해 동급 최초로 일반부품 및 동력계통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또는 10만km 무상보증의 혜택을 받게 된다. 일반부품까지 확대된 5년 또는 10만 km 무상보증 프로그램은 지난 3월, 쉐보레 브랜드의 한국 시장 공개 시점과 더불어 시작됐으며, 올 연말까지 지속될 예정.

이와 더불어 한국지엠은 5~6월 두 달 동안 알페온을 구매하는 고객들 대상 온라인 ‘알페온 상담신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지엠은 온라인을 통해 상담 신청 후 알페온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구입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온라인 상담 신청은 알페온 브랜드 페이지(www.gmalpheon.co.kr)에서 ‘상담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영업사원과 오프라인 상담이 예약된다.

한편, 알페온은 품격 있는 디자인, 최강의 성능, 최고의 정숙성과 안전성으로 국내 럭셔리 세단 시장에서 새로운 강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특히, 도서관 수준의 정숙성은 고객들에게 안락한 실내 분위기를 제공해 작년 9월 출시 이후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알페온(미국판매명: 뷰익 라크로스)은 북미 NCAP(New Car Assessment Program) 충돌 테스트에서 정면 운전석과 동반석, 측면 앞좌석과 뒷좌석 모두 만점을 획득해 최고의 안전성을 입증한 데 이어, 이전보다 훨씬 강화된 미국 도로교통안전국(NHTSA)의 ‘2011 신규 신차평가 프로그램(New-NCAP, National Highway Traffic Safety Administration’s New Car Assessment Program)’에서 최고 등급인 별 다섯(★★★★★)개를 재 획득함으로써 우수한 안전성을 또 한번 입증 받았다.

NHTSA는 2010년 연말부터 정면 충돌(운전석/동승석), 측면 충돌(앞좌석/뒷좌석) 등으로만 나눠졌던 기존 안전도 평가에 전복 상황, 종합 평가 등까지 확대해 안전평가기준을 획기적으로 강화하고 변별력을 높인 ‘신규 신차평가프로그램’을 실시한 바 있다.

또한 알페온은 북미 고속도로 보험안전협회 (IIHS)의 충돌 테스트에서도 정면, 측면, 후방, 차량전복 분야에서 모두 최상위 등급인 ‘Good’을 받아 ‘북미 2010 최고의 안전한 차(Top Safety Pick)’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