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 김보경, 첫미니앨범 ‘the FIRST DAY’ 발매

‘슈스케’ 김보경, 첫미니앨범 ‘the FIRST DAY’ 발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24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스타K 2 출신 ‘김보경’이 첫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정식 가수로 데뷔한다.

그간 방송 이후 특유의 애절하며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열창을 선보였던 켈리 클락슨의 'Because Of You' 리메이크를 디지털 싱글로 발매 이후 그 인기에 힘입어 김건모, Tim 등 기라성 같은 선배들과 함께 MBC 미니시리즈 「역전의 여왕」OST 참여 및 앨범 작업에 참여한 김보경은 슈퍼스타K 2 출신으로는 처음으로 자신의 이름을 건 앨범을 발매하게 되었다.

24일 김보경의 이름을 걸고 발매된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DAY>의 타이틀 곡 ‘하루하루’는 이승기, 팀, 동방신기, 소내시대 등과 함께 작업한 실력파 작곡가 김태성 곡으로 심금을 울리고 강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호소력 짙은 “김보경표” 보컬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는 곡이다.

또한, 자신에게 전폭적인 응원과 아낌없는 사랑을 주고 있는 팬들을 생각하며 특별히 수록한 곡 ‘Brand New Day’와 “싱어송라이터” 김보경의 역량을 보여주는 자작곡 '널 생각하며’, 어쿠스틱 발라드 '봄처럼'에 이르기까지, 첫 번째 미니 앨범에는 김보경이 가진 다양한 매력과 색깔 그리고 정성과 노력으로 가득 채워진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 김보경은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앳되면서도 깜찍한 소녀의 이미지와 달리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차도녀’의 모습들을 앨범 자켓 속에 담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자켓 속 김보경은 블랙 자켓에 짙은 스모키 눈화장으로 차가운 도시 바람을 맞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깜짝 놀라게 하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보경의 목소릴 듣게 되어 너무 기쁘다.”, “우리가 알고 있는 김보경이 맞냐?”, “올겨울 최고의 곡이다.”, “김보경의 목소리를 들으니 심장이 뛴다.”등의 글을 남기며 앨범에 대한 반가움을 표시하고 있다.

한편, 김보경은 24일 첫번째 미니앨범 <the FIRST DAY>를 발매하고, 정식 가수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