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우현, ‘현빈 도플갱어’ 싱크로율 100% “우현앓이”

인피니트 우현, ‘현빈 도플갱어’ 싱크로율 100% “우현앓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1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인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 우현이 올 겨울 최고의 인기남 현빈의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두번째 미니앨범 <에볼루션>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BTD’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 인피니트 우현은 남자다우면서도 세련된 차도남 스타일이 공개되면서 시크릿가든의 현빈과 닮은 외모로 ‘현빈 도플갱어’로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이다.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우현의 사진들은 패션돌풍을 불고 있는 이태리 장인이 한땀한땀 바느질을 한 똑 같은 트레이닝 복에 시크하게 살짝 내린 앞머리, 사회지도층의 날렵한 턱선까지 고스란히 닮아 네티즌들은 주원앓이와 함께 ‘우현앓이’를 시작하며 우현의 현빈 닮은 사진을 속속 찾아내고 있다.

2집 발매 쇼케이스에서 현빈을 닮았다는 소리를 듣기 시작한 우현은 최근 팬들사이에서 급속도로 퍼져나갔으며, 이제 네티즌들까지 우현의 현빈 빙의 모습에 뜨겁게 열광하고 있다.

특히, 우현은 시크릿가든에서 까칠하면서도 차갑지만 사랑앞에서만큼은 따뜻한 김주원역으로 올 겨울 여심을 사로잡으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현빈은 닮은꼴로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사회지도층 도플갱어가 탄생한거다.”, “이시대 훈남 현빈을 닮다니!”, “도플갱어 종결자이다.”, “방송볼때마다 깜짝 깜짝 놀란다.”, “우현이 부른 그남자가 듣고 싶다.”등의 의견을 폭발적으로 남기고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타이틀 곡 ‘BTD’가 공개되자마자 강렬한 사운드와 함께 전갈을 연상케하는 ‘전갈춤’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