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아테나:전쟁의 여신’, 어플리케이션 출시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 어플리케이션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1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콘텐츠허브(대표 공영화, www.sbs.co.kr)는 최고의 첩보액션 블록버스터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의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SBS <아테나>는 전 세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화려한 볼거리와 더불어 정우성·차승원·수애·이지아·최시원 등 배우들의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연기로 주목 받으며, 회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인기에 힘입어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아테나 어플 출시관련 문의가 잇따른 가운데 지난 12월 21일에 아이폰용 어플이, 이어 지난 4일에는 안드로이드용 어플까지 출시됐다.

특히, 이번 SBS <아테나> 어플은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점이 눈길을 끈다. 아이폰용과 안드로이드폰용 어플 모두, 우선 다운로드를 받아 사용해보고 유료어플로 전환할 수 있도록 준비 된 것. 이에 이용자들은 “무료 서비스들 이용해보니, 꽤 괜찮아서 바로 구매했어요!”, “<아테나>애청자예요. 이동이 잦아서 어플이 꼭 필요했는데, 드라마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출시되어 좋네요!” 등으로 높은 호응을 보이고 있다.

SBS <아테나> 아이폰용 어플에는 1회·2회 다시보기/다운로드-생방송(On-Air)보기-예고보기-촬영장스케치(포토·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무료로 서비스되고 있으며, 풀버전으로 유료 전환 후엔 전편 다시보기·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가격은 $5.99.

SBS <아테나> 안드로이드폰용 어플에는 조금 더 색다른 콘텐츠들이 서비스된다. 1회·2회 다시보기/다운로드-생방송(On-Air)보기-예고보기-포토스케치 및 ‘촬영현장 소개’가 제공돼 이용자들의 재미를 더한다. 드라마 내용을 영상만화 스타일로 재가공한 ‘포토스토리’라는 콘텐츠까지 이용가능한 다시보기 풀버전은 7,900원이다.

이번 SBS <아테나> 어플을 기획한 SBS콘텐츠허브 관계자는 “이미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았던 작품인만큼, <아테나>의 실감나는 액션과 화려한 영상미를 스마트폰으로 그대로 옮기기 위해 어플리케이션 기획단계부터 심혈을 기울였다. 기본 서비스 및 다양한 부가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확신했다.

SBS <아테나:전쟁의 여신> 스마트폰 어플은 ‘앱스토어’와 ‘T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