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미, 드림하이 위해 5kg 감량! ‘미친몸매’

이윤미, 드림하이 위해 5kg 감량! ‘미친몸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1.01.1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이윤미가 드라마를 위해 5kg을 감량하여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윤미는 자신의 트위터에 “하의실종 도전해봤어요^^ ”라는 글과 함께 스팽글이 가득한 은색 초미니 원피스의 ‘하의실종’패션을 선보이며 아름다운 각선미를 드러내, 수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였다.
또한, 몸매에 자신있는 연예인들만 한다는 시스루룩를 입은 사진은 은은하게 비치는 티셔츠 속에 감출 수 없는 글래머러스함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아이돌 사관학교를 그린 KBS 2TV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하며 남다른 패션감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한 이윤미는 드라마 출연을 위해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5kg을 감량하는데 성공, 아이엄마라는 사실이 믿기기 않을 정도의 명품 몸매와 함께 미끈한 각선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많은 부러움을 받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이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 “역시 몸매 지존이다.”, “남편인 주영훈이 너무 부럽다.”, “하의실종 종결자이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윤미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기린예고 아티스트 기획실장이자 교사인 ‘맹승희’역으로 출연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 ‘쁘띠루시’ (http://www.petitlucy.com)의 대표로 사업가로서도 맹활약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