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태연&더원 <별처럼>,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차트 1위 등극!

태연&더원 <별처럼>,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차트 1위 등극!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11.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소지섭' 유승호, '포스트 손예진' 박은빈, 선덕여왕 이후 1년만에 연인으로 재회!

'국민남매 유승호, 박은빈 눈물 뚝뚝!'
 17일 공개되자 마자 하루만에 각종 음악차트 1위에 오르며 맹위를 떨치고 있는 태연&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이 기세를 몰아 티저공개에 이어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깜짝 공개했다.

 18일 오전 주요 동영상사이트에는 국민남매로 각광받는 배우 유승호과 배우 박은빈이 연인으로 등장해 슬픈 사랑을 연기하고 있다. 잠시 이별을 맛봐야할 때 두 사람은 서럽게 눈물을 떨구기도 해 보는 이의 가슴을 짠하게 했다. 

 유승호와 박은빈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와, 지난해 시청률 50%에 육박했던 <선덕여왕>에서 열연한 특별한 인연이 있다. 두 사람은 1년만에 뮤직비디오를 통해 재회할 수 있었다.

 메가폰을 잡은 박승훈 감독은 "이미 유명 드라마에서 호흡을 맞춰봤던 배우들인 만큼 능숙하게 촬영을 소화했다"며 "특히 '선덕여왕'에서는 연인으로 출연했기에 이번 연인 연기가 더욱 자연스러웠던 것같다"고 말했다. 두사람은 촬영 내내 친분을 과시하며 주위를 부럽게 했다.

 뮤직비디오에 앞서 지난 15일 공개된 티저만으로도 네티즌들의 관심은 컸다. 풀버전 뮤직비디오가 소개되면서 두 배우의 열혈 팬들은 "또 다시 만났다"며 반가운 기색을 드러냈다.

 한편 스승과 제자 관계로 눈길을 끈 태연&더원의 듀엣곡 <별처럼>은 발매 당일 무서운 기세로 급상승해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다음뮤직, 몽키3 등 음악 차트 1위에 등극하며 파란을 예고했다. 현재 각종 음악사이트 리뷰와, 블로그 등지에는 두 노래에 푹 빠진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줄을 잇고 있고, "단언코 올해 최고 듀엣곡"이라는 칭찬도 쇄도하고 있다.

 음원제작사 찬이뮤직은 "하루만에 차트 정상에 오르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 역시 놀란 가슴을 진정치 못하고 있다"면서 "좋은 음악으로 오래토록 기억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