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텔리텍, 휴대성·성능 뛰어난 산업용 PDA 'CW20' 출시

이노텔리텍, 휴대성·성능 뛰어난 산업용 PDA 'CW20' 출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9.13 0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정사업본부 최근 입찰 2건에서 연이어 공급 장비로 선정

CW20, 우정사업본부의 최근 입찰 2건에서 연이어 공급 장비로 선정

대한민국, 서울, 2010년 9월 10일 - 산업용 PDA 전문업체 이노텔리텍 (대표 정재웅, www.catchwell.co.kr)이 휴대성과 내구성이 크게 강화된 산업용 PDA CATCHWELL ‘CW20’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2.8인치 LCD를 탑재한 CW20은 경량화와 소형화를 통해 스마트폰과 같은 우수한 휴대성을 갖추고 있으면서 기존 3.5인치 LCD의 대형 PDA 제품 이상의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우수한 방수방진 등급인 IP65를 획득하였고 1.8m 낙하 테스트도 통과해 내구성 또한 산업용 PDA 최고 수준이다. 산업용 PDA로는 최초로 KT나랏글을 탑재한 것도 주목할 만 하다.

이 밖에도 CW20은 806MHz의 Marvell PXA320 CPU와 256MB RAM 256MB ROM을 탑재하여 강력한 Computing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WCDMA(HSDPA), GSM/GPRS/EDGE 등의 통신 기능과 WLAN, Bluetooth, GPS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긴 사용 시간을 위해 3.5인치의 대형 PDA 제품에 뒤지지 않는 3,3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기본형으로 제공되며, 택배 시장에서 일부 사용되고 있는 스마트폰과 달리 1D & 2D 바코드 스캐너를 내장하고도 그립감이 뛰어난 디자인을 구현한 것도 CW20의 큰 장점이다.

특히 CW20은 최근 지식경제부 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정보센터가 실시한 ‘2010년도 우편업무용 PDA 도입 및 설치’에서 공급장비로 선정된 데 이어, ‘우편 프린터/기타장비 도입 및 설치(무선 PDA 입찰)’ 입찰에서도 공급 장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이에 따라 이노텔리텍은 우정사업정보센터에만 총 7,000대 가량의 CW20 장비를 공급할 예정이다.

이노텔리텍의 정재웅 대표이사는 “별도로 시행되는 우정사업본부의 ‘우편업무용 PDA’와 ‘무선 PDA’ 입찰에서 연이어 동일한 제품이 선정된 것은 CATCHWELL CW20이 유일하다며, 이미 성능과 시장성 면에서 독보적인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하며, “이러한 분위기가 우정사업본부와 유사한 택배/물류 시장은 물론 일반 산업용 PDA 시장으로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