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 ‘LEARN & SING CONTEST’ 개최

대우건설 푸르지오 ‘LEARN & SING CONTEST’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0.07.06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우건설의 푸르지오는 고품격 주택문화관 ‘푸르지오 밸리’에서 ‘2010 푸르지오 취미교실’의 일환으로 ‘푸르지오 LEARN & SING CONTEST’를 개최한다.

‘푸르지오 LEARN & SING CONTEST’는 주부 및 만30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하며, 총5회에 걸쳐 10곡의 노래 교실과 노래대회로 구성된다. 참가자는 먼저 희망하는 노래교실을 차수별로 참석하고, 참석자중 희망자가 다시 노래대회에 출전하는 형식이다.

가수 ‘김란영’이 진행하는 노래교실은 8월11일부터 5주간 매주 수요일 오전에 열리며, 노래대회는 9월25일 토요일 오후2시에 진행된다. 노래대회 입상자에게는 김치냉장고를 비롯하여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노래교실은 푸르지오 홈페이지를 통하여 신청을 받고, 매회 80명을 추첨해 참석자를 선정한다. 노래대회는 필요시 예선을 거쳐 20명의 최종 대상자가 경합할 예정이다.

8월11일 1차 노래교실 ‘애인있어요’(이은미), ‘꿈을 꾸다’(김태우)를 필두로 시작되는 ‘푸르지오 LEARN & SING CONTEST’는 ‘푸르지오 밸리’ 홈페이지(http://valley.prugio.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가 주부로서, 여성으로서 잠재되어 있는 ‘끼’와 ‘능력’을 표출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행사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행사가 진행되는 ‘푸르지오 밸리’는 대우건설 푸르지오가 추구하는 주거철학을 담은 주택전시관으로서, 노래교실 뿐만 아니라, 수준 높은 예술영화와 브런치를 함께 즐기는 ‘2010 푸르지오 브런치 시네마’ 등 고객만족을 위한 문화이벤트가 지속적으로 추진되고 있는 복합주거문화공간으로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