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펠레그리노,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 공식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로 활동

산펠레그리노,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 공식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로 활동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7.10.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 식문화를 선도하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가 미쉐린 가이드의 서울편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의 공식 스파클링 워터 브랜드로 활동한다.

앞으로 산펠레그리노는 11월 8일에 발간될 세계적인 미식 가이드북 미쉐린 가이드 2018 서울편의 공식 파트너로서 28~29일 양일간 용산 아이파크몰 루프탑에서 개최되는 ‘미쉐린 가이드 고메 페어 2017’을 비롯, 미쉐린 가이드가 주최하는 다양한 관련 행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세계의 다양한 미식 행사에 참가하여 파인 다이닝 문화를 전파하는 동시에 최고의 셰프들과 함께 음식에 대한 열정을 공유하고 창의적인 조리법에 담긴 맛과 디테일에 대한 애정을 함께 나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 세계 미식가들에게 사랑 받는 천연 탄산수 산펠레그리노는 부드럽고 깔끔한 맛으로 어떤 음식과도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워터로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하기에 손색이 없다.

한편 미쉐린 가이드는 미쉐린 타이어가 1900년부터 발간하고 있는 레스토랑 & 호텔 평가서다. 자동차를 타고 여행하는 사람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맛집 정보를 주고자 하는 데서 시작됐다. 프랑스, 영국, 미국 등 세계 28개국에서 매년 발간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