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화보 속 눈부신 몸매 ‘갖고 싶은 그녀의 볼륨감’

야노시호, 화보 속 눈부신 몸매 ‘갖고 싶은 그녀의 볼륨감’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6.05.03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샹티, 2016년 S/S 바자(BAZAAR) 화보 공개

야노시호, 화보 속 눈부신 몸매 ‘갖고 싶은 그녀의 볼륨감’
샹티, 2016년 S/S 바자(BAZAAR) 화보 공개

▲ 이미지 출처: 샹티(CHANTY)

세계적인 톱 모델 야노시호의 란제리 패션화보가 화제이다.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샹티(CHANTY)’가 매거진 바자(BAZAAR)와 함께한 2016년 S/S 란제리 화보를 공개 한 것.

화보 속 야노시호의 우아한 포즈와 눈빛은 샹티의 고급스러움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전 세계 여성들을 매료시킨 샹티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그려냈으며, 야노시호의 완벽한 몸매는 샹티 란제리 화보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었다.

내추럴함과 엘레강스를 넘나드는 매력을 선보인 야노시호는 ‘어 설튼 로맨스(A Certain Romance)’라는 화보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야노시호는 따뜻한 햇살과 여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분위기 속에서 화보 컨셉에 어울리는 다양한 포즈와 감각적인 제스쳐로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고혹적인 분위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여 톱 모델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또한 야노시호는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포즈를 먼저 제안하거나 촬영 후 꼼꼼히 모니터링을 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특유의 밝은 성격으로 훈훈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어나갔다는 후문이며, 모던한 디자인과 아름다운 레이스로 여성의 아름다운 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2016년 S/S 컬렉션이 담긴 이번 화보는 야노시호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먼저 선보여 공개 전부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이번 화보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샹티의 새로운 컬렉션은 오는 5월 7일 저녁 9시 3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 할 예정이며, 화보 속 야노시호가 착용한 다양한 컬렉션은 샹티 공식 홈페이지(www.chanty.co.kr)와 롯데아이몰(www.lotteimall.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